
[비건뉴스 이용학 기자] ㈜미큐어의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칼로비스'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시원한 청량감으로 맛있게 마실 수 있는 발포비타민 다이어트 '가녀릴소다'를 12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100% 식물성 개별 인정형 원료 그린커피빈추출물이 400mg 함유된 제품으로 여름을 맞아 쉽고 간편하게 다이어트를 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그린커피빈추출물 원료는 인체적용시험결과 팔 지방두께 감소, 허리둘레 감소, 체중 감소 등 총 7가지 체지방 지표 개선이 확인됐다
또한 칼로비스 가녀릴소다는 그린커피빈추출물 속 체지방 감소의 핵심 성분인 클로로겐산 함량을 극대화하기 위해 저온에서 추출하는 초임계 추출공법을 적용했다.
이를 통해 카페인 성분 2.35mg ‘콜라 한 모금’ 정도의 양으로 식약처 기준 성인 1일 권장 카페인 섭취량 400mg보다 170배 적어 카페인 부담을 덜어주어 평소 카페인을 드시지 못하는 분들도 걱정 없이 드실 수 있는 제품이라고 밝혔다.
체지방 감소 기능성 그린커피빈추출물 외에 주원료 △비타민C △비타민B1 △비타민B6 △나이아신을 함유한 5중 기능성 다이어트 제품이며, 대표적인 이너뷰티 원료 △저분자피쉬콜라겐 △히알루론산나트륨 △코엔자임Q10 부원료도 함유돼 더욱 다양한 영양소를 한 번에 챙길 수 있을 것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본지와 서면 인터뷰에서 "이번에 출시된 가녀릴소다는 커피처럼 씁쓸한 맛이 아닌 누구나 여름철에 즐길 수 있는 아사히베리 향을 첨가해 상큼하게 에이드처럼 마실 수 있으며, 출시와 함께 파격적인 여름 행사까지 진행할 예정이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