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건뉴스=이용학 기자] 가을철 예민한 기관지와 V라인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필수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퍼스트슬림티’가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왔다. 퍼스트플러스에이드는 기관지와 라인 관리를 위한 티백 제품인 ‘퍼스트슬림티’를 업그레이드해 성분과 효능, 맛을 한층 개선했다고 밝혔다. 비건 인증과 HACCP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생산돼 안전성을 높였으며, 전문 티 소믈리에의 참여로 블렌딩 공정을 거쳐 깊고 풍부한 맛의 완성도를 높였다.
100% 자연 유래 국내산 원재료만을 사용하는 것은 물론 카페인과 화학물, 향료, 합성부형제, 보존료 등 불필요한 성분을 없앤 5無 제품으로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또한 옥수수 전분으로 만들어 생분해되는 친환경 티백을 사용해 미세플라스틱 걱정없이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퍼스트슬림티는 대한민국 1등 식품 연구가로 손꼽히는 퍼스트플러스에이드 노희영 대표가 깐깐한 레시피를 바탕으로 검증된 100% 국산 원물로만 만든 제품이다. 주요 성분인 홍도라지는 홍삼을 만드는 방법과 동일하게 정성으로 아홉 번 찌고 말려 사포닌, 폴리페놀, 항산화 성분 함량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강원도 홍천에서 자란 늙은 호박은 슈퍼푸드 중 하나로 식이섬유가 풍부하며, 베타카로틴, 폴리페놀, 비타민C와 F가 풍부하다. 이와 함께 전라남도 나주 배는 쿠테인올, 팩틴, 미네랄과 비타민 등이 풍부하며, 강원도 영월 팥은 사과의 10배가 넘는 식이섬유와 안토시아닌, 사포닌 등을 함유하고 있다.
각각의 재료가 가진 풍부한 영양과 자연의 맛을 살린 최고의 배합과 블렌딩으로 매일 마셔도 부담 없이 항상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시원한 물과 따뜻한 물에 모두 잘 우러나기 때문에 기호에 따라 충분히 우려 마시면 좋다. 카페인이 들어 있지 않아 2L 물통에 우려 물 대신 꾸준히 섭취해도 좋다.
퍼스트플러스에이드 관계자는 “평소 맵고 짠 음식이나 야식을 즐기는 분들, 잘 붓는 분들, 커피나 탄산음료를 줄이고 싶은 분들, 하루 물 2L를 맛있게 마시고 싶어 하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라며 “더 귀한 원료와 업그레이드된 맛으로 돌아온 퍼스트슬림티와 함께 건강을 마셔 보세요”라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