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뉴스=김민정 기자] 미국 건강 식품 기업 OMVI INC(옴비)가 리포좀 제형 기술을 적용한 미국산 프리미엄 비타민 제품을 출시한다.
리포좀 비타민은 미세한 지질 소포에 비타민을 포장해 흡수를 촉진하는 제품으로, 높은 흡수율을 돕는 리포좀 공법은 이미 화장품 분야에서도 피부 친화력이 우수하다고 알려져 적용돼 왔다. 옴비의 리포좀 비타민은 이를 영양제에 성공적으로 접목시켜 소비자들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리포좀의 온정성은 위에서도 변하지 않고 보호돼 장에서 세포 내로 흡수된다. 인체 내 세포와 유사한 구조를 지닌 이중 인지질 리포좀막이 위산 등에서 비타민 성분을 보호하고, 위의 자극을 줄이면서 소장에서 용이하게 흡수된다는 것이 강점이다.
새로운 프리미엄 비타민 시리즈는 미국 Cellg8 사의 LIPOSOMAL 원료를 100% 사용해 제조됐다. 출시할 제품들은 △리포좀 비타민C △리포좀 글루타치온 △리포좀 베르베린 등이며 고품질의 LIPOSOMAL 기술을 적용해 제품의 성능과 유효성을 높였다.
면역력이 약해질 수 있는 계절, 건강한 생활을 위한 필수 영양소를 효과적으로 섭취해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옴비 관계자는 "리포좀 공법 비타민은 체내 흡수율과 이용률이 높다"며 "이중 지질막으로 구성된 리포좀이 성분이 체외로 배출되는 것을 방지하고 체내 흡수를 촉진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OMVI INC(옴비)는 최신 기술을 활용해 높은 품질의 제품을 제조해 업계로부터 주목받고 있다. 미국 Cellg8 사의 LIPOSOMAL 원료를 사용하며 고품질의 리포좀 공법을 적용함으로 고품질과 안전성을 보장한 제품을 생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