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뉴스=김민정 기자] D2C Company ㈜이삼오구의 육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하우스윗(Housweet)’에서 프리미엄 야채 간식 ‘채하스’, ‘첼라또’ 런칭을 기념해 파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출시된 채하스, 첼라또는 하우스윗의 주력 상품인 프리미엄 야채 간식 ‘첼리젤리’의 후속 신제품으로, 색채영양학에 근거해 국산 야채 16종을 농축한 제품이다. 면역 강화 및 뼈건강에 좋은 비타민C, 비타민D, 엽산, 아연 등 어린이 필수 영양소가 담겼고, 원활한 배변 활동에 도움을 주는 적정량의 식이섬유도 함유됐다.
하우스윗 관계자는 “첼리젤리 출시 이후 어머니들로부터 폭발적인 관심을 받으며, 더 맛있고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야채 간식 개발에 매진할 수 있었다”고 전하며, “채하스와 첼라또는 기존 유아 야채 간식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제품으로, 야채에 대한 거부감을 줄이면서 당과 칼로리도 조절할 수 있는 맛있는 프리미엄 간식”이라며 포부를 밝혔다.
현재 하우스윗 홈페이지에서는 채하스, 첼라또 출시를 기념해 최대 47%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