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건뉴스=이용학 기자] 파낙스랩 주식회사에 따르면, 정관장과 한삼인 총괄 개발·연구했던 이광승 박사가 강아지 홍삼 영양제 닥터레드 프로롱을 개발해 시중에 출시했다.
이 박사는 60여년 간 홍삼을 연구해왔으며, 그 노하우를 살려 신제품을 개발했다. 닥터레드 프로롱은 홍삼에 흑삼을 더해 홍삼 효과를 더 높인 제품이며, 영양분 손실을 최소화하도록 저온 살균했다. 보존제, 색소, 첨가제 등은 일절 넣지 않았고 냉장유통 방식을 선택해 신선도를 유지한 채 배송된다.
이 박사는 “본인의 반려견 구름이는 현재 18세이다. 백내장, 신장이상, 허리디스크, 슬개골 등 여러 질환을 앓아 이를 회복시키기 위해 반려견 제품을 개발하게 됐다. 총 4가지 제품군을 출시했으며, 반려견의 백내장, 근육 통증 완화, 기력과 활력 보충에 효과를 본 바 있다. 3살 이상 강아지군들의 연구 결과에서도 동일한 효과를 본 바 있다.”라고 전했다.
파낙스랩 관계자는 “현재 반려견 1500만 시대가 도래하며 다양한 제품이 개발되고 있다. 본사에서도 강아지 화식이 대세인 만큼 화식과 영양제의 새로운 조합을 선보였으며, 신선한 채소에 홍삼과 흑삼을 배합해 신제품을 런칭했다. 닥터레드 프로롱은 한 번에 짜먹을 수 있는 츄르 형태로 깔끔하게 급여할 수 있고, 다양한 연구를 통해 효과를 입증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며, “출시기념 자사몰 회원가입 시 제품 1개 무료 증정, 네이버스토어 홍삼영양제 40일분 46%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는 점도 참고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파낙스랩 주식회사에서는 △홍삼에 연어와 파프리카를 더해 피부와 장건강에 초점을 둔 발란스 △홍삼에 초록홍합, 당근을 더해 관절과 눈 건강에 초점을 둔 액티브 △단호박 블루베리 적양배추 등 신선한 채소를 가득 넣은 로우칼로리 등 다양한 제품군을 출시했다. 고양이와 육류알러지 반려견을 위한 Fish제품도 올해 출시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