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상회 부평 갈산점, "누진다초점렌즈, 젊은 세대도 꼭 필요해요"

2024.03.06 16:08:21

 

[비건뉴스=이용학 기자] 안경상회 부평 갈산점이 오픈과 동시에 '누진다초점렌즈, 젊은 세대도 꼭 필요해요!'라는 메시지로 시장에 진출한다. 점점 더 일찍 찾아오는 노안에 대한 대비책으로 맞춤형 누진다초점렌즈를 제안하며, 젊은 세대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간다는 계획이다. 

 

안경상회 부평 갈산점 대표는 "현대 사회의 디지털 기기 사용 증가로 인해 노안이 점점 더 일찍 나타나고 있다"라면서 "30~40대부터 노안 증상을 느끼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으며, 이는 단순히 나이가 들었기 때문이 아니다"라고 강조했다.

 

스마트폰, 태블릿, 컴퓨터 등을 오랫동안 사용하면 눈 근육이 지속적으로 긴장 상태를 유지하게 된다. 이는 조기 노안의 주요 원인이 된다. 이에 초기 노안부터 적극적인 교정을 통해 눈 건강을 관리해야 한다는 것이다. 

 

누진다초점렌즈는 단일 렌즈로 원거리, 중거리, 근거리 시야를 모두 교정할 수 있는 렌즈다. 안경상회는 "누진다초점렌즈는 단순히 나이든 사람만 쓰는 렌즈가 아니다. 30~40대부터 누구나 필요할 수 있는 렌즈"라고 거듭 강조하며, "특히 디지털 기기를 많이 사용하는 젊은 세대는 누진다초점렌즈의 효과를 더욱 크게 느낄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안경상회 부평 갈산점은 SPA안경브랜드로 기획, 디자인, 제조, 유통 등 제품 가격에 거품이 생기지 않도록 직접 전과정을 관리해 고품질의 제품을 착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체인 브랜드로 유명하다.

 

개인 맞춤형 누진다초점렌즈를 통해 고객에게 최적의 시력 교정 솔루션을 제공한다. 전문적인 검안과 상담을 통해 고객의 눈 상태와 생활 패턴에 맞는 렌즈를 맞춤 제작한다. 또한 렌즈 가격 부담을 해소하기 위해 가격 정찰제의 거품 없는 가격 정책을 시행한다. 

 

앞으로도 안경상회는 '누진다초점렌즈, 젊은 세대도 꼭 필요해요!'라는 메시지와 함께 젊은 세대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갈 계획이다. 또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누진다초점렌즈에 대한 오해를 풀고, 젊은 세대의 눈 건강 관리에 기여할 것이다. 

이용학 yonghak@vegannews.co.kr
Copyright 비건뉴스. All rights reserved.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




제호 : 비건뉴스 | 주소 : 03196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 222, 2층 25호(종로5가, 광동빌딩) | 대표전화 : 02-2285-1101 | 팩스 : 02-6305-5555
등록번호 : 서울, 아 05406 | 등록일 : 2018.09.26 | 발행인·편집인 : 서인홍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최유리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홍다연 02-2285-1101 vegannews@naver.com

비건뉴스의 모든 콘텐츠(영상, 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21 비건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desk@vega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