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별 오늘의 운세 3월 16일 [단독]

2024.03.16 00:00:00

오늘의 운세 3월 16일 

 

쥐띠

36年生 침체했던 건강이 조금씩 회복되는 기미를 보이기 시작하는 하루가 될 수 있어요. 오늘 행운의 물건은 회색이나 흰색이 있는 담요일 것입니다.

48年生 가지고 있는 기술이나 지식을 아랫사람들에게 나누면 운이 배가 되겠습니다. 사소한 것이라도 좋으니 유용한 정보나 기술을 공유해 보세요.

 

60年生 가치를 높이 평가받을 수 있는 기운이 흐르고 있으니 경솔한 행동을 멀리하세요. 마음을 굳건히 먹고 다가올 일을 더욱더 완벽하게 처리하려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72年生 하나의 어려움을 넘었다고 안심하지 말고 다음 단계를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평소보다 더 일찍 일을 시작해 보는 것이 유리하겠네요.

84年生 당황스러운 일이 생겨도 주변 사람들의 도움으로 인해 쉽게 해결될 수 있습니다. 도움이 필요하다면 주변에 같은 쥐띠나 말띠생에게 도움을 요청해보세요.

 

소띠

37年生 선입견을 버리고 상대를 대하면 상대방의 다른 면모들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오늘 행운의 방향은 북서쪽이니 이동할 일이 있다면 참고해 보세요.

49年生 당신을 걱정하며 조언을 건네는 사람들의 말을 귀담아듣는 것이 좋겠습니다. 특히 주변 소띠나 개띠의 말에 귀를 기울여 보세요.

61年生 하는 일이 잘 풀려도 남을 무시하는 말이나 행동을 하지 않아야 운이 상승해요. 사람을 대할 때 자만심과 거만함을 멀리하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73年生 동료들과 협력하여 진행한 프로젝트에서 성취라는 결과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오늘 가볍게 즐기기 좋은 것은 일정을 마친 후 가볍게 술 한잔 하는 것입니다.

85年生 오늘은 누군가를 위해서 배려하거나 도움을 주어도 생색내지 않는 게 좋아요. 동쪽으로 이동하면 뜻밖의 귀인을 만나게 될 수도 있습니다.

 

호랑이띠

38年生 평소에 하지 않았던 실수를 하게 될 수 있으니, 순리대로 진행해 보세요. 실수가 잦다고 느껴지는 하루라면 잠시 일을 그만두고 휴식을 취하는 게 좋답니다.

50年生 대인 관계에 있어 누군가를 돌봐주고 챙겨야 할 일이 생길 수 있는 날입니다. 오늘은 자신을 위해서라도 남들한테 잘하는 것이 좋습니다.

62年生 오늘은 무료하고 반복되는 일상에서 벗어나서 새로운 도전을 시작해 보세요. 헬스를 시작하거나 테니스와 같은 스포츠를 시작하여 몸을 많이 움직여 보세요.

74年生 주위의 권유와 조언으로 새로운 일이나 도전을 시작하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돼지띠나 용띠의 지인이 당신에게 좋은 정보를 줄 것입니다.

86年生 누군가의 도움을 받아야만 해결 가능한 상황에 마주하게 되는 하루입니다. 주변에 같은 호랑이띠가 당신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니 조언을 청해 보세요.

 

토끼띠

39年生 오늘은 한동안에 무거웠던 몸이 가뿐하니 상쾌하게 하루를 시작할 수 있겠네요. 평소에 미루어놓았던 일들을 꺼내어 시작해 보는 것도 괜찮습니다.

51年生 정확한 판단이 필요하다면 불안을 없애기 위해 마음의 안정을 찾는 게 중요해요. 마음의 여유를 찾을 수 없다면 다음 기회로 넘기는 것도 좋은 방법이랍니다.

63年生 자신의 위치에 대해 확실한 입지를 다지고 싶은 욕심이 생겨날 수 있겠습니다. 돼지띠나 양띠생에게 도움을 청해 두는 것이 좋겠네요.

75年生 열심히 노력하면 큰 세상으로 나갈 좋은 기회가 찾아올 수 있는 하루입니다. 오늘 행운의 가구는 노란색 포인트가 있는 선반일 것입니다.

87年生 친구나 동료와 같은 것을 원한다면 오늘은 양보하는 게 나에게 도움이 됩니다. 양보하면 운도 상승하고 인복도 두 배로 상승할 수 있답니다.

 

용띠

40年生 주위 사람들과 서먹해지지 않으려면 너무 나의 고집만 내세우지 않도록 해요. 무언가를 결정해야 할 땐 주위 사람들의 의견도 존중해주는 것이 유리합니다.

52年生 오늘은 문서운과 계약운이 크게 상승하는 운기가 강하게 들어오는 하루입니다. 오늘 행운의 그릇은 분홍색 그릇일 것입니다.

64年生 걱정했던 일이 다행히 큰 문제로 번지지 않아 안도감을 느낄 수 있답니다. 항상 일은 확인하고 점검하는 것이 습관을 기르는 것이 좋습니다.

76年生 옳다고 생각하는 일은 뜸 들이지 말고 바로 밀어붙여 실행하는 것이 좋아요. 오늘 행운의 색깔은 주황색 혹은 갈색일 것입니다.

88年生 하는 일마다 좋은 성과를 내니 칭찬이 자자하여 승승장구하게 되는 하루입니다. 좀처럼 만나기 쉽지 않은 기회가 찾아온다면 욕심내도 좋습니다.

 

뱀띠

41年生 처음은 보잘것없이 시작했으나 결과는 기대 이상의 결과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하는 일에 자신의 땀과 노력을 쏟으면 좋은 성과를 기대해 볼 수 있어요.

53年生 순수한 마음으로 남에게 선의를 베풀면 뜻밖의 행운을 마주할 수 있는 하루네요. 오늘 행운의 알파벳은 R, K, C일 것입니다

65年生 오늘은 오해를 일으키지 않으려면 마음에도 없는 소리를 하지 않는 게 좋아요. 누군가를 칭찬할 때 진심에서 우러나오는 칭찬을 하는 것이 유리해요.

77年生 대인 관계의 폭을 확대한 만큼 세상을 대하는 마음을 넓게 가지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 행운의 띠는 호랑이띠 혹은 개띠일 것입니다.

89年生 오늘 누군가를 만나야 한다면 꽃과 관련된 장소에서 만나는 것이 유리합니다. 공원 혹은 꽃으로 인테리어 포인트를 준 카페나 식당도 괜찮겠네요.

 

말띠

42年生 당장 해야 할 일과 미루어도 되는 일을 구분하여 차분하게 시행해야 좋습니다. 일의 우선순위는 범띠나 양띠생에게 도움을 구하면 쉽게 할 수 있을 것입니다.

54年生 오늘은 한동안에 무거웠던 몸이 가뿐하니 상쾌하게 하루를 시작할 수 있겠네요. 평소에 미루어놓았던 일들을 꺼내어 시작해 보는 것도 괜찮습니다.

66年生 상대방의 의도가 분명하게 드러난다면 원하는 대로 진행될 수 있게 도와주세요. 오늘은 상대방의 의견과 생각을 전적으로 따라주는 것도 좋답니다.

78年生 옳다고 생각이 들면 윗사람의 눈치를 보지 말고 그대로 밀고 가는 것이 좋습니다. 윗사람과 관계가 약간 불편해지더라도 옳은 것을 밀고 가는 것이 좋아요. 

90年生 내면에 있는 것을 적극적으로 표출하면 원하는 것을 얻을 수도 있는 하루입니다. 오늘 행운의 무늬는 보라색 민무늬일 것입니다.

 

양띠

43年生 배움의 기회가 찾아 왔을 때 나이를 생각해서 망설이지 말고 도전해 보세요. 배움의 기회가 왔을 때 배우면 훨씬 빠르게 습득할 수 있습니다.

55年生 쉽게 피로를 느낄 수 있으니 새로운 계획을 세워 단기전으로 가야 유리합니다. 피할 수 없는 싸움이라면 무조건 단기전으로 가는 게 현명해요.

67年生 투자한 일에서 뜻하지 않는 변수가 나타난다면 빠르게 대처 방안을 생각해 봐요. 빠르게 얻는 것은 빠르게 잃게 되니 조급하게 생각하지 마세요.

79年生 돈과 관련하여 문제가 있다면 혼자 끙끙 앓지 말고 지인에게 도움을 요청해 봐요. 돼지띠나 토끼띠생의 지인이 나서서 해결해 줄 수 있을 것입니다.

91年生 오늘은 자신도 몰랐던 재능을 발견하여 마음이 들뜰 수도 있는 날이 되겠습니다. 오늘 행운의 음식은 밀푀유나베 혹은 어묵탕일 것입니다.

 

원숭이띠

44年生 몸과 마음이 축 처진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으니 활동량을 늘려 보세요. 가벼운 스트레칭이나 운동을 통해 몸의 활력을 되찾아 보세요.

56年生 안되는 것을 억지로 하지 말고 남에게 양보하거나 포기하는 게 좋답니다. 오늘 본인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은 송씨 성을 가진 사람일 것입니다.

68年生 오래전부터 고치고 싶던 습관이 있었다면 오늘부터 고치려고 노력을 해보세요. 도무지 혼자 하기 힘든 것이라면 주변 사람에게 도움을 요청해보세요.

80年生 사람들과 경쟁해야 하는 상황에 놓이게 되면 자신감 가득한 모습을 보여주세요. 오늘은 평소보다 남다른 각오와 투지를 보여주는 것이 유리하겠네요.

92年生 이성과 만남에서 소극적인 모습보단 적극적이고 밝은 모습을 보여줘야 유리해요. 실내보다는 야외에서 데이트를 하면 분위기가 좋게 흘러갈 수 있답니다.

 

닭띠

45年生 오늘은 실수하지 않으려면 음주를 절대로 삼가야 하는 하루가 되겠습니다. 오랜만에 반가운 사람을 만나더라도 술을 마시는 행동은 피하도록 해보세요.

57年生 혼자 하는 게 낫다는 생각을 깨지게 만드는 일 잘하는 동료를 만날 수 있어요. 혼자 하기 벅찬 일은 꼭 주변 동료와 함께 하는 게 현명해요.

69年生 한 가지 일에 너무 전념하는 것보다 다양한 일들을 가볍게 진행하는 게 좋아요.  한 가지 일을 하더라도 다양한 방법을 찾아서 시도하는 것이 좋답니다.

81年生 돈을 모으는 것도 중요하지만, 돈이 새지 않도록 신경 쓰는 것이 더 중요해요. 오늘 행운의 가전제품은 무선 충전기일 것입니다.

93年生 친한 친구들과 함께 움직이면 좀처럼 생기지 않던 용기도 솟아날 수 있습니다. 친구 혹은 개띠 후배와 함께 움직이면 더욱 좋은 기운을 받을 것입니다.

 

개띠

46年生 사소한 문제는 너그러운 마음으로 넘기고 중요한 문제에만 집중해야 유리합니다. 오늘은 특히 연인과 관련한 문제에 관심을 기울여 보세요.

58年生 진행 중인 일을 수시로 점검하는 것이 실수를 방지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중간중간 진행하는 점검은 시간과 노력을 줄일 수 있을 것입니다. 

70年生 가까운 미래를 생각하여 무언가를 새로운 마음과 각오로 시작하는 것이 좋아요. 오늘 본인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은 시집 혹은 에세이 책일 것입니다.

82年生 신중하게 생각하고 행동하니 자신이 움직일 방향이 어느 정도 눈에 보인답니다. 중요한 만남이 있다면 초록색 계열의 옷차림이 좋겠네요.

94年生 자신이 한 일에 대해서 좋은 성과가 나오고 윗분에게 칭찬까지 들을 수 있어요. 오늘은 좋은 기분을 부모님 혹은 가족과 함께 나누는 것이 좋겠네요.

 

돼지띠

47年生 사기와 같은 불미스러운 일에 휘말리지 않으려면 약간의 경계심이 필요합니다. 평소 친하게 지내지 않던 사람이 친근하게 다가온다면 경계하도록 해보세요.

59年生 새로운 일을 추진할 때에는 과감히 밀고 나가면 좋은 결과를 거둘 수 있답니다. 호랑이띠나 양띠생과 함께한다면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어요. 

71年生 여러 분야에 있는 사람들을 만나 대인 관계를 넓혀 놓으면 나에게 도움이 돼요. 여러 모임에 가입하고 정기적으로 주위 사람들과 어울리도록 하세요.

83年生 다가온 힘든 일을 회피하거나 포기하지 말고 부딪쳐서 이겨내는 것이 중요해요. 오늘 나의 가장 큰 무기는 대범함이라는 것을 명심해 보세요.

95年生 친구나 지인을 통해 남들보다 개성이 강한 사람을 만날 수 있는 하루입니다. 오늘 행운의 코디는 회색 츄리닝 바지 혹은 회색 바람막이일 것입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서인홍 desk@vegannews.co.kr
Copyright 비건뉴스. All rights reserved.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




제호 : 비건뉴스 | 주소 : 03196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 222, 2층 25호(종로5가, 광동빌딩) | 대표전화 : 02-2285-1101 | 팩스 : 02-6305-5555
등록번호 : 서울, 아 05406 | 등록일 : 2018.09.26 | 발행인·편집인 : 서인홍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최유리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홍다연 02-2285-1101 vegannews@naver.com

비건뉴스의 모든 콘텐츠(영상, 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21 비건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desk@vega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