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별 오늘의 운세 4월 6일 [단독]

2024.04.06 00:00:00

오늘의 운세 4월 6일 

 

쥐띠
36年生 오늘 본인을 행복하게 만들어 줄 수 있는 사람은 고씨 성을 가진 사람입니다.
48年生 외양을 키우는 것보다 좀 더 실속있게 내실을 다져 나가야 하는 하루입니다.
60年生 마음에 들지 않는 일이 있어도 티를 내지 말고 참고 인내하는 것이 좋습니다.
72年生 생각처럼 빨리 진행되지 않을 수 있으니 조급하게 서두르지 말고 기다려보세요.
84年生 안 되는 일에 매달리거나 미련을 갖지 말고 빨리 포기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96年生 괜히 남들 눈치를 보지 말고 생각한 대로 가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08年生 섣불리 나설 타이밍은 아니지만, 내일을 위해 미리 계획을 세워두는 게 좋아요.

 

소띠
37年生 특별히 걱정할 것이 없는 무난한 날이니 마음을 편안히 하고 하루를 보내세요.
49年生 오늘은 의욕이 너무 과하면 쉽게 피곤해지니 적당한 의욕을 보여주어야 합니다.
61年生 넘침은 모자람만 못한 것이니 뭐든 욕심을 부리지 말고 적당한 선에서 끝내세요.
73年生 하는 일에 문제점이 없는지 수시로 점검하는 데 초점을 맞추는 게 필요합니다.
85年生 냉정히 현 상황을 분석하여 지금 할 수 있는 일을 찾아 노력해 나가는 게 좋아요.
97年生 원하는 게 많아도 현실 상황에 잘 맞춰서 계획하고 실천해 나가는 것이 필요해요.
09年生 오늘은 마음과 다르게 행동해야 할 일들이 생길 수 있어요, 조언을 구해 보세요.

 

호랑이띠
38年生 자신의 자리를 지키면서 하던 일을 열심히 해나가면 모든 것이 안정될 것입니다.
50年生 성급한 선택이 화를 불러올 수 있으니 결정해야 할 일이 있다면 다음으로 미뤄요.
62年生 무리 없이 빠르게 진행되길 바란다면 수시로 확인하고 점검을 해야 할 것입니다.
74年生 오늘은 일에서는 성과가 나지 않는 날이니 신경을 쓰지 않는 것이 이로워요.
86年生 해 오던 일에서 진로를 변경하는 변화무쌍한 일이 일어나게 될 수 있습니다.
98年生 새로운 시작이 있을 시기, 지난날을 잊고 새로운 목표로 나아 가길 바랍니다.

 

 

토끼띠
39年生 오늘은 즐긴다는 생각으로 본인 주변에서 일어나는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해요.
51年生 만물이 새로운 기운이 생성되니 평화롭고 태평한 기운이 세상에 가득해요.
63年生 원하는 것이 있다면 자신감을 가지고 부딪쳐 보면 생각보다 쉽게 가질 것입니다.
75年生 바라는 것을 가지기 위해서는 적극적으로 노력을 해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87年生 감정을 소모하는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온 마음을 다해서 누군갈 대하지 마세요.
99年生 싱글이라면 오늘은 오프라인보다 온라인을 통해서 만남이 있을 수 있습니다.

 

용띠
40年生 정신적 압박으로 육체적인 건강보다는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줄이는 게 좋습니다.
52年生 새로운 일을 하더라도 과거의 경험과 기억을 최대한 활용하는 것이 도움이 돼요.
64年生 일이 쉽게 풀리지 않아 답답한 마음이 들더라도 차분하게 기다리는 게 좋아요.
76年生 감정적으로 말을 함부로 하면 불리해질 수 있으니 감정을 잘 조절해야 합니다.
88年生 튀거나 모난 언행을 삼가고 다른 사람의 말에도 귀를 기울이는 것이 좋습니다.
00年生 다른 사람의 소개를 받기보다는 직접 찾아낸 사람과 잘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뱀띠
41年生 고집을 내세우지 말고 잘못을 인정하고 몸을 낮출 때 해결점을 찾을 것입니다.
53年生 오늘은 마음을 차분히 하고 생각이 들뜨지 않도록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65年生 오늘은 무리가 있다면 한쪽으로 치우치지 말고 중심을 지켜보길 바라요.
77年生 중요한 것은 꾸준함과 우직함으로 끝까지 목표를 향해 나가는 것이 필요합니다.
89年生 운이 강하게 들어오니 서로를 필요로 하고 도움 되는 만남이 있을 수 있어요.
01年生 멀리 가는 여행은 불길하니 가까이에 있는 곳으로 잠시 다녀오는 것이 좋아요.

 

말띠
42年生 운세가 평탄하니 무엇을 해도 무난하고 순탄하게 넘어갈 수 있는 하루입니다.
54年生 일보다 하고 싶은 것이나 취미활동을 해 가면서 여가를 즐기는 것이 좋겠네요.
66年生 오늘은 다른 사람들에게 민폐를 끼치는 일은 만들지 말아야 하는 날입니다.
78年生 누구의 편에도 서지 말고 중립에 서는 것이 말썽 없이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90年生 도화의 바람이 불어오니 연인이 있는 경우에는 유혹에 흔들리면 안 되겠습니다.
02年生 앉아서 시간만 보내 봤자 정신이 집중되지 않는 날이니 기분전환을 해 보세요. 

 

양띠
43年生 주변을 정비하면 마음도 안정되고 생활을 즐기는 여유가 생기는 날이 될 겁니다.
55年生 내려놓으면 편해질 것을 욕망과 허세 때문에 스스로 족쇄를 채우지는 마세요.
67年生 오늘은 누군가가 마음에 안 들어도 표정이나 말로, 너무 티 내지 않도록 하세요.
79年生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 위해서는 평소보다 냉정하고 꼼꼼히 따져보고 시작해요.
91年生 지금은 의견이 쉽게 통과할 것 같으니 적극적으로 아이디어를 제안해 보세요. 
03年生 애정운이 적극적으로 다가오니 날이니 새로운 사랑을 시작할 수 있겠습니다.

 

원숭이띠
44年生 오늘은 자신을 위하지 말고 다른 사람들을 배려한다는 마음을 가지고 보내요.
56年生 짜증이 나더라도 다른 사람에게 화를 내거나 짜증을 부리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68年生 욕심을 너무 무리하게 부리지 말고 적당히 조절해 나가는 지혜가 필요한 날입니다. 
80年生 오늘은 객지의 오랜 고생 끝에 금의환향하는 운이 들어오니 기대해도 좋아요.
92年生 가까운 친구들도 하나둘 결혼하는 걸 보니 결혼에 관심이 생기게 될 수 있어요.
04年生 남이 알아주기를 기다리지 말고 먼저 적극적으로 나서 재주를 마음껏 뽐내요.

 

닭띠
45年生 온화하고 여유시간이 생기니 오늘은 생각도 긍정적이 마음이 생겨날 수 있어요.
57年生 본인 방식대로 일을 밀고 가는 것보다 주변 사람들 조언을 듣는 것이 좋습니다. 
69年生 여유로운 삶을 꾸려 나갈 수 있는 기회나 귀인이 찾아올 수 있는 운세입니다.
81年生 좋은 아이디어를 활용할 수 있는 새로운 취미를 찾아보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93年生 연애운이 상승하여 모임 자리에서 좋아할 수 있는 사람을 만날 수 있습니다.
05年生 오늘은 계획이 분명하지 않고 즉흥적인 일들이 일어날 수 있는 운세입니다.

 

개띠
46年生 다른 사람들의 의견을 경청하고 수용하여 화합하는 것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58年生 순탄하게 가고 싶다면 오늘은 자신의 분수를 지키면서 나서지 않는 것이 좋아요.
70年生 오늘은 새로운 감정이 싹트니 시작보다 마음이 먼저 움직일 수도 있겠습니다.
82年生 재밌고 즐거운 경험을 하게 될 수 있어요, 속박에서 벗어나 자유를 만끽해요.
94年生 오늘은 이성을 만날 때 조용하고 아늑한 분위기의 장소에서 만나는 게 유리해요.
06年生 자유분방한 시도로 이루어져 얻는 것이 생길 수 있는 날이니 적극적으로 임해요.

 

돼지띠
47年生 있는 일에서는 성과가 나지 않는 날이니 다음을 위해 재충전하며 휴식을 취해요.
59年生 묵은 것은 털어내고 쇄신을 추구하여 새로운 것을 받아 드리는 게 도움이 됩니다.
71年生 운이 약하니 꼭 해야 하는 일이라면 토끼띠생에게 도움을 청해 보도록 하세요. 
83年生 목표가 있다면 다양한 상상력을 가지고 새롭게 일을 준비해 보는 것이 유리해요. 
95年生 어떤 계기가 없더라도 새롭게 마음먹거나 다짐을 하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07年生 오늘은 재물과 대인관계 운이 좋으니 많은 사람과 어울리면 이득이 있습니다.

 

자료제공:더사주

서인홍 desk@vegannews.co.kr
Copyright 비건뉴스. All rights reserved.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




제호 : 비건뉴스 | 주소 : 03196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 222, 2층 25호(종로5가, 광동빌딩) | 대표전화 : 02-2285-1101 | 팩스 : 02-6305-5555
등록번호 : 서울, 아 05406 | 등록일 : 2018.09.26 | 발행인·편집인 : 서인홍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최유리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홍다연 02-2285-1101 vegannews@naver.com

비건뉴스의 모든 콘텐츠(영상, 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21 비건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desk@vega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