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헬스] 메이크업 필요없는 반영구 문신, 주의점은 무엇?

2024.04.18 16:14:02

 

[비건뉴스=이용학 기자] 외모에 대한 영향력이 커지면서 외모관리는 필수라고 할 수 있다. 매력적인 외모는 자신감을 주며, 사회생활에서 긍정적인 이미지를 형성하는데 큰 도움이 된다. 특히, 얼굴의 눈썹은 그 모양과 색에 따라 사람의 인상을 크게 좌우한다. 일자형, 아치형 등 다양한 눈썹 형태가 각기 다른 이미지를 연출하며, 또렷하고 깔끔하게 정리된 눈썹은 좋은 인상을 심어준다. 반대로, 정돈되지 않은 눈썹은 부정적인 인상을 줄 수도 있다.

 

일상에서 눈썹 모양을 꾸준히 유지하기 위해 메이크업을 활용하지만, 이는 매일 반복해야 하며 지속시간이 짧은 단점이 있다. 이러한 불편함을 해결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로 반영구 화장이 있다. 이는 특수한 기술로 피부 속에 안전한 색소를 주입해, 일정 기간 동안 메이크업 효과를 유지할 수 있게 해준다. 눈썹 뿐만 아니라 아이라인이나 두피 문신 등에도 활용될 수 있다.

 

반영구 화장의 가장 큰 장점은 일상에서 큰 편리함을 제공한다는 점이다. 우선, 매일 아침 시간을 절약할 수 있으며, 땀이나 물에 쉽게 지워지지 않아 활동적인 생활을 하는 이들에게도 적합하다. 또한, 개인의 얼굴 형태와 피부 톤에 맞춘 맞춤형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이다.

 

반영구 화장은 눈썹, 입술, 아이라인, 두피문신 등이 있다. 눈썹과 입술은 이상적인 모양과 색상을 오랜 기간 동안 유지할 수 있어 매일 아침 메이크업 시간을 절약해준다. 아이라인은 눈매를 또렷하게 해주어 더욱 시원하고 선명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으며, 두피문신은 탈모가 있는 부위에 자연스러운 머리카락 효과를 줌으로써 자신감을 높여준다. 

 

 

송도비앤미의원의 황경선 대표원장은 본지와의 서면인터뷰에서 "반영구 화장은 의료행위의 일부로 간주되기 때문에 위생과 안전이 보장된 전문 클리닉에서 시술을 받아야 한다"며, "숙련된 기술자에게 시술을 받아야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조언했다. 

 

결론적으로, 반영구 문신은 바쁜 현대인들에게 효율적인 외모관리 방법을 제공한다. 반영구 화장에 대한 정확한 정보와 전문 클리닉 선택은 더욱 만족스러운 외모 변화를 이끌어낼 수 있는 첫걸음이 될 것이다.

이용학 yonghak@vegannews.co.kr
Copyright 비건뉴스. All rights reserved.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




제호 : 비건뉴스 | 주소 : 03196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 222, 2층 25호(종로5가, 광동빌딩) | 대표전화 : 02-2285-1101 | 팩스 : 02-6305-5555
등록번호 : 서울, 아 05406 | 등록일 : 2018.09.26 | 발행인·편집인 : 서인홍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최유리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홍다연 02-2285-1101 vegannews@naver.com

비건뉴스의 모든 콘텐츠(영상, 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21 비건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desk@vega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