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건뉴스=김민정 기자] 재생 테라피 클리닉 ‘서래셀의원’이 고순도 PDRN 스킨케어 브랜드 ‘피더린(PYDERIN)’을 새롭게 도입했다고 밝혔다.
서래셀의원은 기능의학 기반으로 운영되는 클리닉으로, 세포 회복 메커니즘에 기반한 치료와 맞춤형 건강관리 프로그램을 통한 진료를 제공하고 있다. 내과적 접근과 피부 개선의 접점을 찾는 의료 서비스로, 몸의 안과 밖을 함께 회복시키는 통합 의료 모델을 실현 중이다.
서래셀의원은 시술 이후의 회복과 유지 관리에 집중하는 관리 시스템을 운영 중이다. 단계적이고 체계화된 회복 솔루션은 제공하며, 피부 개선을 단지 ‘시술’로만 해결하지 않는 점에 주목하고 있다. 이러한 운영방침에 맞춰 피부 장벽 회복에 특화된 외용 솔루션으로 ‘피더린’을 정식 도입하게 됐다.
피더린은 99% 고순도 PDRN을 핵심 성분으로 한 병의원 전용 화장품 브랜드로, 피부과, 성형외과 등 전문 의료기관에서만 공급되는 고기능 스킨케어 라인이다. 전 제품에 고순도 PDRN 성분을 투명하게 함량 공개하고, 국내산 연어 DNA 원료만을 사용해 피부 재생·탄력 케어·진정 효과를 과학적으로 구현해내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서래셀의원 관계자는 “우리는 회복에 대한 과학적 접근을 통해 환자 스스로의 재생력을 끌어올리는 데 집중한다. 피더린은 그 연장선상에서 시술 직후의 피부 컨디션을 안정시키고, 보다 건강하게 회복할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며, “이번 입점을 통해 서래셀의원은 진료실 안에서의 치료와 집에서의 홈케어를 연결하는 연속성 있는 회복 시스템을 강화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피더린 관계자는 “기능의학 중심 병의원과의 협업을 통해 새로운 브랜드 접점을 확장하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