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뉴스=이용학 기자] 최근 가수 겸 화가 솔비가 다이어트에 성공하며 슬림웨이의 모델로 활동하게 됐다고 밝혔다. 슬림웨이 다이어트는 두드림이 새롭게 출시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이다.
솔비는 이번 15kg 감량에 있어 운동 및 식이 조절과 함께 슬림웨이 다이어트를 섭취하며 크게 도움을 받았다고 전했다.
슬림웨이 다이어트는 식약처에서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인정받은 신소재 원료 해국추출물을 핵심원료로 하는 제품이다. 해국추출물은 인체적용 시험 결과 체중, 몸통지방량, 다리지방량, 허리/엉덩이 둘레 비율(WHR), 체질량 지수, 체지방량, 내장지방면적, 피하지방면적 등 총 8가지 지표가 유의적으로 감소했다.
해국은 까다로운 생육환경에 수량 확보가 한정적인 귀한 원료로, 두드림이 해당 신소재 원료를 단독 확보해 건강기능식품 ‘슬림웨이 다이어트’를 선보이게 됐다.
슬림웨이는 핵심 원료인 해국추출물 이외에도 프로바이오틱스, 히알루론산, 비타민, 셀레늄, 비오틴 등 11가지 주원료를 함유해 장건강, 피부건강, 항상화까지 보완했다.
관계자는 “다이어트 고민, 걱정, 실패 원인은 결국 체지방에 달렸다. 다년간의 노하우를 보유한 두드림이 선보이는 슬림웨이 다이어트는 솔비가 직접 다이어트에 성공한 모습으로 누구나 할 수 있다는 긍정적인 에너지를 주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두드림은 키성장 브랜드 아이클타임(모델 이제훈), 여성 갱년기 브랜드 리피어라(모델 최명길), 남성 기능 건강 브랜드 부스터엑스(모델, 정준호)를 통해 소비자들의 만족과 신뢰를 얻고 있다. 이에 2024년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슬림웨이를 선보이며 모델 솔비와 함께 다양한 마케팅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