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뉴스=김민정 기자] 사이퍼즈가 지난 13일 서울 상암 아프리카 콜로세움에서 진행한 13주년 기념 쇼케이스 Build UP에서 디저트39와의 콜라보레이션 발표에 유저들이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유저들이 참석한 현장에서는 디저트39와 넥슨 사이퍼즈의 콜라보를 진행한다는 소식에 많은 환호성과 박수가 터져 나왔다.
넥슨 사이퍼즈 쇼케이스에서는 카페 브랜드와 진행하는 첫 번째 콜라보레이션으로 7월 25일부터 8월 31일까지 디저트39 전국 매장에서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특히 이번 콜라보레이션에는 신규 캐릭터인 ‘구사의 베로니카’ 업데이트를 기념해 베로니카의 붉은 색감을 반영한 전용 메뉴들이 나온다.
디저트39 매장에서 한정판 사이퍼즈 전용 세트 메뉴 2종과 굿즈 2종을 만나볼 수 있다. 사이퍼즈 전용 세트 구매 시 로딩 포스터 5종 중 1종이 랜덤으로 제공된다. 또한, 한정판 굿즈로 사이퍼즈 친환경 텀블러와 마우스패드를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디저트39 관계자는 “이번 사이퍼즈와의 콜라보레이션은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특별한 기회로 사이퍼즈 팬들과 고객분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