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건뉴스=김민정 기자] 반려동물 헬스케어 전문기업 포펙트코리아가 반려견 영양제 브랜드 ‘오래곁애(愛)’를 공식 론칭했다고 14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이번 브랜드는 반려견의 생애 주기와 건강 상태에 맞춘 과학적·영양학적 솔루션을 핵심 가치로 한다. 첫 제품군은 루테인·지아잔틴, 피쉬콜라겐, 프로바이오틱스 등으로 구성됐으며, 각 성분의 흡수율을 높이고 효능을 극대화하는 배합 방식을 적용했다.
포펙트코리아는 중성화 수술 후 변화된 컨디션을 관리하는 전용 영양제를 우선 출시해 시장 차별화를 꾀한다. 이 제품은 체중 증가, 대사 변화, 면역력 저하 등을 관리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김남호 대표는 “다양한 건강 문제를 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점이 ‘오래곁애(愛)’의 가장 큰 강점”이라며 “지속적인 연구와 제품 개발을 통해 반려동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회사는 향후 사료와 간식으로 제품군을 확대하고, 해외 시장 진출도 추진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