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건뉴스=김민정 기자] 남성 뷰티 브랜드 오브제(OBgE)가 올리브영N 성수 1층 트렌드팟에서 단독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27일 밝혔다. 성수동은 MZ세대가 주도하는 트렌드 중심지로, 이번 팝업은 업계에서 이례적인 사례로 평가된다. 오브제는 남성 고객층을 넘어 여성 소비자까지 확장하며 2025년 주요 뷰티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업계 관계자는 “남성 뷰티가 더 이상 틈새시장이 아님을 보여주는 상징적 사건”이라며 “오브제의 이번 행보가 맨즈뷰티 시장의 판도를 바꿀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팝업은 올 상반기 올리브영에서 품절 사태를 빚으며 ‘맨즈뷰티 대세템’으로 주목받은 ‘포어 제로(Pore Zero)’ 라인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내부에는 지성 피부 맞춤 모공·피지 관리 제품군을 비롯해 △포어 제로 무스 클레이팩 △포어 제로 필링 토너 △포어 제로 오일 컨트롤 로션 △포어 제로 선스틱 △포어 제로 선크림 등이 마련됐다. 직접 사용해볼 수 있는 체험존과 포토존, 게임 이벤트존도 운영된다.
방문객 전원에게는 ‘내추럴 커버 로션’과 ‘포어 제로 오일 컨트롤 로션’ 샘플 키트, 한정 수량의 오브제 양산이 제공된다. 현장 이벤트와 럭키드로우를 통해 프리미엄 바이크 브랜드 두카티 프라모델과 키링 등 경품도 증정된다.
오브제 관계자는 “올 상반기 포어 제로 라인에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올리브영과 의미 있는 팝업을 준비했다”며 “방문객들이 오브제만의 차별화된 맨즈뷰티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