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건뉴스=박민수 기자] 넥스트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토코보가 신세계면세점 온라인 입점에 이어 25일 인천공항 제2터미널점에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2021년 론칭한 토코보는 ‘Follow Your Intuition’이라는 슬로건 아래 단순하지만 명료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며, 비건 성분을 기반으로 하면서도 차별화된 성분을 더한 고기능성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이를 통해 가치 소비를 중시하는 MZ 세대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
이번 오프라인 매장 입점을 통해 토코보는 브랜드의 베스트셀러인 선 케어 및 립 케어 라인은 물론, 유효 성분을 최적화된 함량으로 담아낸 고기능성 스킨케어와 진정 스킨케어 라인까지 전 제품을 인천공항에서 선보인다. 특히 발효 유산균 에센스와 3중 히알루론산 성분의 멀티 세라마이드 크림 등은 뛰어난 보습감과 사용감으로 꾸준히 입소문을 타며 스테디 셀러로 자리잡고 있다.
토코보는 신세계 인천공항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립 케어 제품을 2개 이상 구매하면 ‘바이오 워터리 선 크림’ 10ml를 증정하며, $50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아하 바하 토너’ 및 ‘비타 베리 포어 토너’ 30ml가 담긴 토너 디럭스 미니 듀오를 증정한다. 또한 모든 구매 고객에게 클렌징 오일 및 클렌징 폼 샤쉐 2매를 제공하며, 재고 소진 시 프로모션은 종료된다.
토코보 관계자는 “신세계면세점 온·오프라인 입점을 통해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K-뷰티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어 “신세계면세점은 인천공항 2여객터미널에서 다수의 단독 브랜드 입점을 운영하며 K뷰티 성지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토코보는 이를 통해 내·외국인 고객들에게 가치를 전달할 주요 채널로 확신한다”고 덧붙였다. /박민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