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건뉴스=이용학 기자] 요거트월드는 지난달 30일부터 31일까지 성수동 무신사 스페이스 성수4에서 열린 ‘무신사 유즈드 플리마켓’에 참여해 저당 요거트아이스크림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플리마켓은 지난 8월 26일 론칭한 무신사의 중고 거래 서비스 ‘무신사 유즈드’의 출범을 기념해 마련된 행사로, 패션과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다양한 브랜드와 셀럽이 함께해 성수 일대를 찾은 방문객들의 관심을 끌었다. 요거트월드는 현장에서 참여형 이벤트를 열고 저당 요거트아이스크림과 토핑바 이용권을 제공해 호응을 얻었다.
럭키드로우에 참여한 방문객은 요거트아이스크림 싱글컵과 무신사 깃발 픽을 받을 수 있었으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와 인증 스토리 업로드를 완료한 경우 토핑바 이용권이 추가 제공됐다. 토핑바에는 그래놀라, 후루트링, 코코볼, 콘후레이크, 오레오, 초코 그래놀라 등 다양한 토핑이 마련돼 참가자들이 취향에 맞게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었다.
행사 이후 SNS에는 푸드트럭과 요거트아이스크림 인증샷이 잇따라 공유되며 현장의 열기가 온라인으로 확산됐다.
요거트월드 관계자는 “이번 플리마켓은 단순한 이벤트를 넘어 브랜드와 소비자가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건강하고 맛있는 디저트를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혀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요거트월드는 인스타그램을 통한 온라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당첨자에게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