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건뉴스=이용학 기자] 프리미엄 헤어기기 전문 브랜드 제이엠더블유(JMW)는 2025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헤어드라이어 부문 대상을 받아 2018년부터 8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이어갔다고 9일 밝혔다.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 직접 투표로 각 분야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는 국내 대표 시상식이다. 올해 헤어드라이어 부문에는 국내외 7개 브랜드가 경합했으며, JMW는 온라인 투표와 1대1 전화 설문에서 높은 지지를 얻어 대상을 차지했다.
JMW 헤어드라이어는 강력한 풍속과 우수한 성능으로 ‘미용실 드라이기’의 대명사로 자리 잡았다. 특히 항공기와 정밀 기기에 쓰이는 BLDC 모터를 국내 최초로 헤어드라이어에 적용해 프리미엄 시장을 선도한 점이 경쟁력으로 꼽힌다. 회사 측은 국내 생산·제조·디자인을 일괄 진행하며 안정적인 AS 서비스도 차별화 포인트라고 설명했다.
최근에는 무선 브러시 고데기 ‘볼륨온’, 무선 서큘레이터 ‘에어뮤즈 벨로’ 등 신제품을 선보이며 생활가전·전문 미용기기 분야로 영역을 넓히고 있다.
JMW 관계자는 “소비자께서 직접 선택해 주신 상을 8년 연속 수상하게 돼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제품과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고객 만족을 높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