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건뉴스=김민정 기자] 라이프스타일·패션 브랜드 아비에무아가 2025년 가을을 맞아 잡화와 주얼리로 구성된 ‘액센츠 캡슐 컬렉션’을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미니멀 그런지’ 무드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러프함과 절제된 감각을 함께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천연 원석과 925 실버, 가죽 등 다양한 소재를 활용해 독창적인 텍스처와 디테일을 구현했으며, 가을의 분위기를 닮은 차분한 컬러 팔레트를 적용했다.
주얼리 라인은 925 스털링 실버를 기본으로 유황, 가넷, 자개, 백수정 등을 매치해 독창적인 디자인을 선보였다. ‘크리스탈 쿼츠 네크리스’, ‘플럼 나크르 네크리스’, ‘웨이브 미러 이어링’ 등 주요 제품은 소재 고유의 질감과 빛을 살리면서도 감각적인 터치를 더했다. 특히 붉은 뜨개실 포인트를 적용한 ‘레드 포인트 스틱 네크리스’와 ‘레드 스레드 이어 클립’은 섬유와 실버의 이질적인 조화로 독특한 매력을 강조했다.
또한 가죽 소재의 ‘라운드 엣지 카드 홀더’, 오링 디테일의 ‘댕글 링’ 등 잡화 라인도 함께 선보였다.

아비에무아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다양한 원석과 소재의 개성을 담아 누구나 일상 속에서 자신만의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도록 했다”며 “주얼리를 더하는 순간 특별한 이야기를 지닌 듯한 룩을 연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아비에무아 ‘액센츠 캡슐 컬렉션’은 17일부터 브랜드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전국 매장에서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