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건뉴스=이용학 기자] 천연 수면음료 브랜드 슬리핑보틀이 호주 대표 건강식품 플랫폼 ‘굿니스미(GoodnessMe)’에 공식 입점했다고 밝혔다.
굿니스미는 까다로운 제품 심사 기준으로 유명한 호주 최대 규모의 온라인 헬스푸드 스토어로, 영양사와 식품 전문가가 직접 검증한 천연·비건·무첨가 제품만을 엄선해 소개한다. 50만 개 이상의 소비자 리뷰와 활발한 커뮤니티를 보유하고 있으며, 구독형 샘플링 서비스 ‘GoodnessMe Box’를 운영하며 호주 내 건강식품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슬리핑보틀은 이번 입점을 통해 굿니스미 온라인 스토어에서 정식 판매를 시작하는 동시에, ‘GoodnessMe Box’ 구독 회원들에게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이중 채널 마케팅을 전개한다.
관계자는 “이번 입점은 단순한 판매 확장을 넘어, 건강과 웰니스에 민감한 호주 소비자들에게 브랜드를 자연스럽게 경험시키는 전략적 행보”라며 “슬리핑보틀은 2021년 국내 최초로 출시된 천연 수면음료로, 특허받은 천연 수면 성분 SB농축액을 기반으로 개발된 제품”이라고 전했다.
시드니를 중심으로 오프라인 유통망을 확대 중인 슬리핑보틀은 건강식품 전문 유통사 DHP 및 Mr. Vitamin 등과 협업을 이어가며 다양한 판매 채널을 구축하고 있다.
회사 측은 “굿니스미는 호주 내에서도 건강에 진심인 소비자들이 모이는 신뢰도 높은 플랫폼으로, 슬리핑보틀의 브랜드 철학과 매우 잘 맞는다”며 “이번 입점을 계기로 현지 인지도와 유통 채널을 강화해 호주를 포함한 글로벌 수면 웰니스 시장에서 지속 가능한 성장 기반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