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뉴스=김민정 기자] 배우 고현정이 뉴욕 패션 일정 중 공개한 브이로그에서 세련된 가을 패션 감각을 선보였다.
지난 2일 고현정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고현정 브이로그 14’ 영상에는 코스(COS) 2025 가을·겨울(AW25) 컬렉션 쇼 참석을 위해 뉴욕을 찾은 고현정의 일상이 담겼다. 그는 쇼룸 방문, 파머스 마켓, 미술관 등 다양한 장소를 둘러보며 자연스러운 패션 일상을 보여줬다고 밝혔다.
영상 속 고현정은 뉴욕 거리에서 한 행인으로부터 “I like your pants!”라는 칭찬을 받으며 미소 짓는 장면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날 착용한 의상은 모두 코스의 AW25 컬렉션 제품으로, 정교한 테일러링이 돋보이는 ‘울 스커트 트라우저’와 클래식한 실루엣의 ‘오픈 칼라 코튼 셔츠’로 구성됐다.
또한 마이크로 체크 패턴과 스카프 디테일이 돋보이는 셔츠로 미술관 나들이룩을, 그레이 컬러의 ‘캐시미어 크루넥 스웨터’로는 포근한 가을·겨울 무드를 완성했다.
고현정의 브이로그를 본 구독자들은 “광고 같지 않은 자연스러움이 오히려 세련됐다”, “코스와 고현정의 조합이 완벽하다”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영상 속 고현정이 착용한 코스의 AW25 컬렉션 제품들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전국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