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비드, ‘네이버광고 자동입찰’ 15일 무료 체험 진행

  • 등록 2025.10.16 15:10: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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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건뉴스=김민정 기자] 네이버 검색 광고 자동입찰 서비스 ‘키워드비드’가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15일 무료 체험과 함께 회원 등록 시 평생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

 

키워드비드는 네이버 공식 API를 기반으로 실시간 순위에 따라 자동으로 입찰가를 조정하는 검색 광고 자동입찰 프로그램이다. 광고주가 직접 입찰가를 변경하지 않아도 목표 순위에 자동으로 도달하고 실시간으로 유지 관리할 수 있다.

 

이 서비스는 네이버 파워링크뿐 아니라 쇼핑검색광고(스마트스토어)와 파워콘텐츠 광고에도 적용된다. 최근 서버 증설과 성능 업그레이드를 완료한 키워드비드는 별도 설치 없이 웹 기반으로 운영되며, 스마트폰을 통해서도 24시간 입찰 순위 확인과 관리가 가능하다.

 

‘스케줄 기능’을 통해 요일·시간대별로 목표 순위와 최대 입찰가를 다르게 설정할 수 있고, ‘지역설정 기능’은 읍·면·동 단위까지 세분화된 지역 타깃 광고를 가능하게 한다. 또한 ‘더보기 영역 입찰 기능’을 활용하면 통합검색 외 영역의 노출 순위까지 관리할 수 있다.

 

 

키워드비드 관계자는 “블랙프라이데이 등 대형 쇼핑 시즌을 앞두고 광고 경쟁이 치열해지는 만큼, 자동입찰 시스템을 통해 효율적인 광고 관리와 비용 절감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며 “실무자 중심의 기능과 신속한 기술 대응으로 광고 효율 극대화를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현재 카카오톡 상담을 통해 15일 무료 테스트 신청이 가능하며, 회원 등록 시 평생 무료 이용 혜택과 함께 전문담당자의 광고 관리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민정 기자 kimmj@vegan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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