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뉴스=이용학 기자]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얼라이브(ALIVE)가 신제품 2종 출시를 기념해 오는 2월 17일(월)부터 24일(월)까지 네이버 신상위크를 통해 소비자들과 만난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지속성비타민C △멜라리프 2종이다. 지속성비타민C는 체외로 빠르게 배출되는 수용성 비타민C를 10시간 동안 천천히 녹아 체내에 오래 머무르게 하는 국내 최초 지속성 제형의 제품이다.
멜라리프는 식물성 멜라토닌과 포도추출분말에서 얻은 레스베라트롤을 함유해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제공하며, 수면과 뇌 건강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불규칙한 생활 패턴과 스트레스로 숙면에 어려움을 겪는 현대인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얼라이브는 신상위크 기간 동안 신제품을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속성비타민C는 가족 모두가 꾸준히 섭취하기 좋은 제품으로, 여러 개 구매 시 할인 혜택이 더욱 커진다. (30정 1개 구매 시 24% 할인, 2개 구매 시 28%, 3개 구매 시 33% 할인)
멜라리프는 할인 폭이 더욱 커 수면 개선이 필요한 직장인들에게 부담 없이 시도해 볼 수 있는 가격대로 제공된다. (30정 1개 구매 시 37% 할인, 2개 구매 시 40%, 3개 구매 시 45% 할인) 또한, 제품 구매 후 포토 리뷰를 등록하면 1,000원부터 5,000원까지 포인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5만 원, 8만 원, 12만 원 이상 구매 시 쉐이커 컵, 타포린백, 비타민 구미 본품, 맥스바이탈 본품 등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신제품 한 개만 구매해도 구매 인증 시 얼라이브 비타민 구미 본품을 증정하며, 신제품뿐만 아니라 전 상품에 중복 적용 가능한 장바구니 쿠폰 이벤트까지 마련해 소비자들에게 폭넓은 혜택을 제공한다.
얼라이브 관계자는 “지속성비타민C와 멜라리프 출시를 기념해 신상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10시간 동안 지속되는 국내 최초 지속성비타민C와 수면·뇌 건강까지 고려한 멜라리프를 특별한 혜택과 함께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기존에 종합비타민 전문 브랜드로 알려진 얼라이브는 올해부터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새롭게 도약해 소비자의 건강 니즈에 맞춘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네이버 스토어에서의 긍정적인 반응을 바탕으로 향후 쿠팡, 카카오 선물하기 등 다양한 유통 채널에 입점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