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낙호 국민의힘 김천시장 후보 "SRF 소각시설 강력 반대" 입장 재확인

  • 등록 2025.02.28 12:12:13
크게보기

배낙호, 김천시장 재선거 국민의힘 경선서 승리
SRF 소각시설 반대하며 시민 건강과 안전 우선시

 

[비건뉴스=서인홍 기자] 배낙호 후보(66)가 김천시장 재선거를 앞두고 국민의힘 경선에서 승리하며 자신의 정책과 비전을 다시 한번 강조했다.

 

배 후보는 시민의 선택에 감사의 뜻을 표하며 "급이 다른 김천 발전을 완성하고, 김천의 더 큰 미래를 열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그는 경선 승리에 안주하지 않고 본 선거에서 깨끗하고 공정한 정책선거로 시민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는 의지를 내비쳤다.

특히 배 후보는 SRF(고형연료) 소각시설에 대한 강력한 반대 입장을 재차 표명했다. 그는 "김천시의 미래와 시민들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한다"며, SRF 소각시설을 막기 위한 방안을 최대한 마련하겠다고 강조했다. 배 후보는 "오로지 김천 시민 여러분의 행복만을 위해 일하겠다"며, SRF 소각시설이 시민들에게 미칠 수 있는 부정적인 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임을 밝혔다.

배 후보는 경선 승리 후 승리 메시지를 내지 않은 이유에 대해 "스스로를 돌아보고 본 선거에서 위기에 처한 김천을 회생시킬 방안을 모색하는 데 집중했다"고 설명했다. 그는 시민들의 지지를 받기 위해 정책으로 승리하고자 한다며, 본 선거에서 압도적인 승리를 목표로 하고 있음을 밝혔다. 4월 2일 김천시장 재선거에서 배 후보가 어떤 결과를 만들어낼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배낙호 예비후보는 3선 시의원, 제6·7대 시의회 후반기 의장, 김천상무FC 대표이사를 역임했다. 또한 민선시장 출범 후 김천생명과학고와 김천고 출신은 시장을 역임했지만, 김천중앙고 출신 시장을 배출하지 못해 김천중앙고 동문의 지지를 받고 있다.

서인홍 기자 desk@vegannews.co.kr
Copyright 비건뉴스. All rights reserved.




추천 비추천
추천
1명
100%
비추천
0명
0%

총 1명 참여


프로필 사진
서인홍 기자

국민을 존중하고 현장의 생생한 이야기와 진실을 전해주는 정론직필 비건뉴스 발행인입니다.
'취재기자 윤리강령' 실천 선서 및 서명했습니다.
언론중재위원회 '2022년도 제1차 언론인 전문 연수' 이수했습니다.



제호 : 비건뉴스 | 주소 : 03196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 222, 2층 25호(종로5가, 광동빌딩) | 대표전화 : 02-2285-1101 등록번호 : 서울, 아 05406 | 등록일 : 2018.09.26 | 발행인·편집인 : 서인홍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최유리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홍다연 02-2285-1101 vegannews@naver.com

비건뉴스의 모든 콘텐츠(영상, 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21 비건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desk@vega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