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건뉴스=김민정 기자] ㈜인스팅터스의 섹슈얼 헬스케어 브랜드 이브(EVE)콘돔이 연인을 위한 특별한 기념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알로에 퍼스널 MD젤 언센티드(개인용 윤활제)와 리얼 003를 중점으로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3월 24일(월)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인기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추가 할인 코드 및 다양한 금액별 혜택도 제공된다. 화이트데이가 포함된 주말동안 연인들을 위한 이벤트가 진행되며, 특히 이브 라지 제품을 적극 활용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모이브콘돔에는 니트로사민은 물론 탈취제, 탈크, 향, 색소도 들어있지 않다. 또 식물성 원료만 사용하고 동물 실험도 진행하지 않아 동물보호단체인 피타(PETA)의 비건 인증을 받았다. 대표 상품 ‘리얼003’은 0.03대의 얇은 두께로 공식몰에서 가장 사랑을 받고 있다.
화이트데이 프로모션에서는 구매 금액별 쿠폰이 제공되며 최대 14,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보다 많은 고객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2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이 제공되며 △3만원 이상 구매 시 핑거돔 2p △5만원 이상 구매 시 울트라씬 6p △8만원 이상 구매 시 MD젤 본품이 추가로 증정된다.
관계자는 “연인들이 더욱 설레는 순간에 건강한 사랑을 도울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보관용 케이스도 추가로 드리는 만큼, 피임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상기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모두의 성적 자유를 위한 브랜드 이브(EVE)는 누구나 태초의 즐거움을 건강하게 누릴 수 있게 하자는 포부를 담았다. 이브는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의료기기 품목 및 품목별 등급에 관한 규정'을 개정하기 전부터 안전을 위해 성 윤활제를 의료기기로 분류하자고 지속적으로 주장한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