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거트월드, 프로야구 홈구장 입점 확대…야구장 전용 메뉴 선봬

  • 등록 2025.03.21 09:00:40
크게보기

건강한 저당 요거트아이스크림으로 야구팬들 맞이

 

[비건뉴스=이용학 기자] 디저트 카페 프랜차이즈 요거트월드가 수원과 창원에 이어 서울 고척돔에 신규 입점을 확정했다고 21일 밝혔다.

 

지난달 포항, 대전, 울산 지역 축구장에 입점한 요거트월드는 이번에는 프로야구 구단 홈구장에 차례로 입점하며, 다가오는 개막 시즌을 맞아 많은 야구팬에게 건강하고 맛있는 저당 요거트아이스크림을 제공할 계획이다.

 

요거트월드는 개막전에 맞춰 오는 22일 수원 KT위즈파크, 28일에는 서울 고척스카이돔과 창원 NC파크에 각각 입점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야구 시즌에는 약 1000만 관중이 예상되며, 야구장에서만 맛볼 수 있는 한정 메뉴도 선보인다.

 

특히 요거트월드의 인기 토핑을 활용한 ‘두바이빅토리월드’는 달콤한 초코팅 위에 바삭한 카다이프, 쫄깃한 찹쌀빙수떡, 그리고 초코 콘후레이크를 더해 다채로운 식감을 자랑한다. 이 외에도 야구 용어로 네이밍한 인기 세트 메뉴인 △두바이MVP월드 △허니스윙월드 △딸기퍼펙트월드 △키위히트폭탄 △딸기홈런폭탄 등이 판매될 예정이다.

 

 

또한, 1인 전용 월드컵 시리즈도 출시된다. 베리월드 승요컵, 두바이월드 승요컵, 요거츄월드 승요컵 3종이 준비돼 있으며, 저당 요거트아이스크림이 기본 베이스로 제공된다. 특히, 요거츄월드 승요컵은 창원 NC파크에서 단독 판매되며, 상큼한 저당 요거트아이스크림과 바삭한 츄러스를 함께 즐길 수 있다.

 

관람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수원 KT위즈파크에서는 경기장 내 전광판에 송출되는 영상을 촬영 후 SNS에 인증샷을 남긴 관람객에게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창원 NC파크와 서울 고척돔에서는 요거트월드를 즐기는 모습을 SNS에 업로드한 관람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각 구단 응원 아이템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요거트월드 관계자는 "다가오는 프로야구 시즌을 맞아 많은 야구팬에게 맛있고 건강한 요거트아이스크림을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스포츠 팬들이 경기를 즐기면서 건강한 디저트를 맛볼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새로운 메뉴를 개발하고 경기장 입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용학 기자 yonghak@vegannews.co.kr
Copyright 비건뉴스. All rights reserved.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




제호 : 비건뉴스 | 주소 : 03196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 222, 2층 25호(종로5가, 광동빌딩) | 대표전화 : 02-2285-1101 등록번호 : 서울, 아 05406 | 등록일 : 2018.09.26 | 발행인·편집인 : 서인홍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최유리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홍다연 02-2285-1101 vegannews@naver.com

비건뉴스의 모든 콘텐츠(영상, 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21 비건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desk@vega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