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뉴스=이용학 기자] 레드컨테이너가 전국 오프라인 매장의 인프라를 활용해 “당신의 광고판” 이라는 신사업을 발표하며, 광고주 모집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디지털 광고가 범람하는 시대 속에서도 오프라인의 광고 실적은 여전히 강력한 효과를 보이고 있다. 또한 어덜트토이 산업의 특성상 브랜드 또는 제품의 광고가 국내 시장에서는 거의 불가능하기 때문에 레드컨테이너와 같은 오프라인 매장들의 광고 효과는 특히나 더 강력한 효과를 볼 수 있다.
레드컨테이너는 서울 강남점을 필두로 전국에 15개의 초대형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대다수의 매장이 24시간 운영되는 만큼 각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의 수가 많아 광고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다.
레드컨테이너 마케팅 담당자는 “예전에는 해외 브랜드들이 일부 레드컨테이너 매장의 옥외 광고판 등을 통해 광고를 진행해 왔으나, 이제는 전 매장을 통일화 하는 광고 상품 '당신의 광고판'을 출시하며, 해외 뿐 아니라 국내 업체들에게도 광고 기회를 제공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실제 레드컨테이너 강남점에는 매장 외부 외에도 매장 내부에 디지털 스크린과 대형 배너 등의 '당신의 광고판'이 설치돼 있으며, 위탁 및 입점 업체들의 광고가 진행 되고 있다.
레드컨테이너는 '당신의 광고판'의 광고주는 일차적으로 독점 계약된 해외 브랜드와 위탁 입점된 업체들에게 제공하며, 이외에도 광고가 필요한 다양한 광고주들에게 매장 별 사이즈 별 광고를 제공할 예정이다.
기타 광고비용 및 관련된 사항은 레드컨테이너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