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헬스] 여름철 피부 재생 위해 리쥬란힐러로 재생능력 키우기

2023.05.26 00:04:33

[비건뉴스 권광원 기자] 계절의 여왕 5월이 벌써 끝을 향해 달려가고 있다. 곧 있으면 뜨거운 햇살이 작렬하는 여름이 돌아온다.

 

여름은 특히 더 피부 관리에 신경을 써야 한다.


더위로 인해 피지 활동이 왕성해지면서 트러블이 생기기 쉽다.


더불어 뜨거운 온도로 인해 강한 자외선으로 기미, 주근깨, 잡티와 같은 색소침착이 유발되기도 한다.

 


특히 외출 시 자극받은 피부가 실내 강한 냉방에 갑자기 노출되면 급격하게 건조해져서 탄력을 잃고 처지기도 쉽다.


다가오는 여름 피부 탄력과 노화를 예방하기 위해 피부 재생 능력을 키워 주고 피부 속 수분 유지에 신경 써야 한다.


이런 걱정을 덜어줄 리쥬란힐러에 효능은 1년 내내 동일하지만, 특히 여름에 리쥬란힐러를 받게 되면 더 좋은 이유가 있다.


리쥬란힐러는 손상된 DNA를 복구하고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는 폴리뉴클레오티드(PNS)를 함유하고 있어 여름에 리쥬란힐러를 받으면 치유력을 높일 수 있고 자외선 손상을 예방할 수 있다.


여름의 따뜻한 기온과 높은 습도는 더 빠른 치유와 회복에 기여할 수 있어 피부재생을 촉진하고 피부탄력을 개선해 여름 날씨가 제공하는 최적의 힐링 조건을 통해 이러한 효과를 더욱 높일 수 있다.


치유 과정을 가속해 피부를 더 빠르고 눈에 띄게 개선할 수 있게 된다는 것이다.


또한 민감성에 더 취약한 여름철과 피부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항염 특성이 있어 피부를 진정시켜 염증이나 기타 피부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을 줄일 수 있다.

 


이석환 대전 연세W의원 원장은 본지와 서면 인터뷰에서 “리쥬란힐러는 콜라겐 생성을 자극하고 피부 개선을 기대할 수 있다. 여름에 받으면 지속시간을 극대화할 수 있으며, 사계절 내내 건강하고 활력 있는 피부를 즐길 수 있다. 하지만 피부 상태가 시술에 적합한지 확인 후 시술해야 하므로 경험이 풍부한 의료진과 상담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권광원 kwang@vegannews.co.kr
Copyright 비건뉴스. All rights reserved.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




제호 : 비건뉴스 | 주소 : 03196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 222, 2층 25호(종로5가, 광동빌딩) | 대표전화 : 02-2285-1101 | 팩스 : 02-6305-5555
등록번호 : 서울, 아 05406 | 등록일 : 2018.09.26 | 발행인·편집인 : 서인홍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최유리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홍다연 02-2285-1101 vegannews@naver.com

비건뉴스의 모든 콘텐츠(영상, 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21 비건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desk@vega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