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건뉴스=김민정 기자] ㈜커뮤니케이션앤컬처(대표 맹서현)의 여성 언더웨어 브랜드 ‘슬림9(Slim9)’이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이해 냉감 기능성 언더웨어 ‘아이스인견’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누적 매출 1천억, 누적 판매 300만 장을 기록한 대표 제품 네모팬티의 기술력을 기반으로 여름철 쾌적함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냉감 소재와 초경량 설계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슬림9이 자체 개발한 ‘에어플렉시 쿨 테크(Airflexy Cool Tech)’는 냉감, 통기성, 신축성, 경량감의 네 가지 요소를 하나로 구현한 고기능 시스템이다.
이 기술이 적용된 아이스인견 시리즈는 입는 순간 시원함이 전달되는 냉감 초경량 원단을 사용해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며 하루 종일 쾌적함을 유지한다. 또한 고탄력 구조로 설계돼 움직임에 따라 자연스럽게 늘어나고 공기 순환이 원활한 통기성 구조 덕분에 무더운 날씨에도 불쾌감 없이 착용할 수 있다.
특히 핵심 소재인 ‘에어플렉시 쿨’은 아쿠아 엑스와 인견의 장점을 결합해 피부의 열을 빠르게 흡수하고 방출하며 달라붙지 않는 드라이한 터치감으로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이번 시즌 출시된 ‘아이스인견’ 시리즈는 다양한 체형과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총 5종의 라인업으로 구성된다.
네모팬티 뉴베이직에 냉감 기능을 더한 ‘네모팬티 아이스인견’, 삼각과 사각의 장점을 결합한 경쾌한 핏의 ‘네모팬티 아이스인견 숏’, 듀얼 소재로 쾌적함을 강화한 ‘편해브라 아이스인견 컴팩트’, 롱기장 구조로 들뜸 없이 밀착되는 ‘편해나시탑 아이스인견 컴팩트’, 그리고 기존 고객들의 요청에 따라 개발된 초냉감 남성 드로즈 ‘아이스인견 맨즈’까지 포함되며 여름철을 더욱 쾌적하게 보내기 위한 폭넓은 선택지를 제안한다.
슬림9 관계자는 “아이스인견 시리즈는 네모팬티의 핵심 기술을 여름철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확장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계절별 니즈를 반영해 기능성과 감도를 모두 만족시키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아이스인견 시리즈는 슬림9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여름 시즌을 맞아 한정 수량 특별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중이다.
한편 슬림9은 2024 고객선호브랜드지수 1위, 한국고객만족도 1위,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에 선정되는 등 제품력과 고객 신뢰도를 동시에 입증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