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사진 인화 전문 ‘디지털포토’, 나만의 달력 제작하는 ‘포토캘린더’ 론칭

  • 등록 2023.12.07 11:08:18
크게보기

 

[비건뉴스=이용학 기자] 디지털 사진인화 기업 ㈜디지털포토(대표 송우진)는 스마트폰 사진인화 어플  ZZIXX(찍스)에 ‘나만의 달력’ 제작을 지원하는 ‘포토캘린더’ 서비스를 론칭했다.

 

ZZIXX(찍스)의 포토캘린더는 스마트폰 속 사진으로 이 세상에 하나 밖에 없는 나만의 달력을 만드는 서비스이다. 프롤로그/에필로그를 포함해 30페이지로 구성되며, 8종의 달력 템플릿 디자인이 기본 제공된다. 템플릿마다 필요 사진수가 다양하며 최대 75장의 사진 삽입이 가능하다.

 

원하는 템플릿을 선택한 후 스마트폰에 저장돼 있는 사진(여행, 가족, 육아, 결혼, 반려동물 등)만 선택하면 나만의 달력을 1분 내에 제작할 수 있다. 기념일, 약속 등의 일정도 추가할 수 있으며, 1년 중 원하는 달을 시작으로 14개월의 달력 제작이 가능하기 때문에 언제나 만들 수 있다.

 

내지는 예전의 진짜 사진과 동일하게 은염인화지에 삼원색 레이저로 인화돼 선명한 화질을 반영구적으로 보관할 수 있으며 튼튼해 찢어지지 않아 내구성이 뛰어나다. 자석이 부착된 커버는 설치 시에는 거치대로, 보관 시에는 앨범 커버로 사용할 수 있어 선물용으로도 인기가 높다. 크기는 15㎝x21㎝로 일반 탁상용 달력과 동일하다.

 

 

㈜디지털포토는 ZZIXX(찍스) 어플의 ‘나만의 달력’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2023년 12월 1일 금요일 오전 10시부터 2024년 1월 9일 화요일 오전 10시까지 포토캘린더 주문 시 할인가가 적용된다.

 

한편 스마트폰 사진인화 어플  ZZIXX(찍스)는 일반 사진인화부터 대형사진, 사진액자, 콜라주, 인테리어포스터, 포토캘린더 제작 및 인화 주문이 가능한 어플로서 스마트폰의 플레이스토어/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수 100만회 이상’과 ‘앱리뷰 평점 4.9’를 동시에 기록하고 있다. 최고가 인화지에 레이저로 인화한 고품질의 사진 제품을 부담 없는 가격에 제공하며 사진인화 상품의 경우 오전 주문 시 당일 오후에 배송되는 반나절택배를 서울 지역에 시행하고 있다.

 

(주)디지털포토 송우진 대표는 “스마트폰 속에 잠자고 있는 소중한 사진들로 나만의 특별한 달력을 제작할 수 있는 ‘포토캘린더’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있어 왔다”라며 “고급스럽고 실용적인, 그리고 특별한 의미를 담은 캘린더를 찾는 분들께 큰 만족을 드릴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갤럭시폰의 플레이스토어 혹은 아이폰의 앱스토어에서 ‘찍스 사진인화’를 검색해 확인할 수 있다.

이용학 yonghak@vegannews.co.kr
Copyright 비건뉴스. All rights reserved.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




제호 : 비건뉴스 | 주소 : 03196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 222, 2층 25호(종로5가, 광동빌딩) | 대표전화 : 02-2285-1101 등록번호 : 서울, 아 05406 | 등록일 : 2018.09.26 | 발행인·편집인 : 서인홍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최유리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홍다연 02-2285-1101 vegannews@naver.com

비건뉴스의 모든 콘텐츠(영상, 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21 비건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desk@vega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