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건뉴스=김민정 기자] 웰니스 전문 브랜드 ‘라이킷(LIKE EAT)’이 지난 7월 2일 밤 진행한 현대홈쇼핑 첫 방송에서 전체 제품 구성의 조기 매진을 달성하며 런칭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은 심야 시간대임에도 불구하고 방송 시작 직후부터 실시간 주문이 몰리며 일부 세트가 빠르게 품절되는 등 뜨거운 소비자 반응이 이어졌다. 지속적인 구매 문의와 주문 행렬에 힘입어 ‘전체 구성 완판’이라는 기록적인 결과로 방송을 마무리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라이킷은 이번 현대홈쇼핑 첫 방송을 통해 ‘당신은 좋은 것만 하세요’라는 브랜드 슬로건과 제품 경쟁력을 널리 알릴 수 있었다고 전했다. 해당 방송에서는 다이어트를 위한 압도적인 칼로리 치트키로 알려진 브랜드 대표 제품 ‘라이킷 슬림쏙 씬덱스 3500’이 소개됐다.
‘슬림쏙 씬덱스 3500’은 알파사이클로덱스트린(알파CD) 기반 건강식품으로 일상 속 부담 없이 활용할 수 있는 간편한 포맷과 합리적인 구성을 내세워 시청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본 제품은 중성지방 감소, 콜레스테롤 개선, 혈당 조절에 도움을 주는 알파사이클로덱스트린 2,860mg, 한국인 맞춤 시너지 원료 베타사이클로덱스트린 50mg, 식후 혈당 감소에 도움을 주는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539mg을 최적의 황금비율로 배합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방송은 13년차 베테랑 홈쇼핑 쇼호스트 조윤주와의 협업으로 진행돼 더욱 높은 신뢰감을 확보했다. 인기 쇼호스트 조윤주는 정확한 정보 전달과 자연스러우면서도 설득력 있는 진행으로 소비자들의 관심도를 높였으며 전체 제품 구성 조기 매진의 견인차 역할을 톡톡히 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라이킷 관계자는 “이번 홈쇼핑 방송을 통해 바쁜 현대인을 위한 실용적인 건강 루틴 제품을 선보이는 웰니스 브랜드 ‘라이킷’의 철학과 제품 경쟁력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었다. 전체 제품 구성 조기 매진이라는 뜻 깊은 성과에 힘입어 이후에도 홈쇼핑 채널을 통해 고객과 만날 예정이니, 앞으로의 행보에도 많은 관심을 보내주길 바란다. 라이킷은 고객의 웰니스 여정을 함께하는 브랜드로 입지를 굳히기 위해 새로운 콘텐츠와 기획을 선보이는 데 집중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