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건뉴스=김민정 기자] 여성의류 브랜드 시야쥬(SIYAZU)는 9월 20일부터 21일까지 남이섬에서 열리는 1박 2일 캠핑 페스티벌 ‘Effortless Dive’에서 수제맥주 브랜드 감자아일랜드와 협업 부스를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부스는 ‘맥주와 캠핑의 완벽한 조합’을 주제로 마련되며, 참가자들은 시음과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두 브랜드의 감성을 경험할 수 있다. 캠핑 참가자 전원에게는 감자아일랜드의 대표 맥주인 ‘감자맥주’ 2캔이 제공되며, 현장에서는 감자맥주·피크닉 매트·전용잔으로 구성된 한정판 ‘감맥 피크닉 키트’가 30~50세트 판매된다.
행사장 내 스탠딩 바에서는 맥주 4종을 맛볼 수 있는 샘플러 키트가 특별 할인가로 제공되고, ‘감자둥둥존’에서는 미니게임을 통해 이색 감자, 맥주 세트, 간식 등 경품을 받을 수 있다.

감자아일랜드는 강원도 감자를 활용한 프리미엄 수제맥주 브랜드로, 지역 농산물의 가치를 높이는 로컬 브루어리다. 지난해 소상공인 성장지원사업 로컬브랜드 부문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으며 국내외 맥주 대회에서도 다수의 수상 경력을 보유하고 있다.
시야쥬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캠핑의 여유로운 무드와 로컬 수제맥주의 즐거움을 함께 전할 기회”라며 “참가자들이 남이섬 가을의 낭만 속에서 특별한 순간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