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건뉴스=김민정 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기업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은 지난 11일, (사)한국의료관광진흥협회가 주최하는 ‘2025 메디컨 페스티벌’에 참여해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2025 메디컨 페스티벌’은 K-메디컬과 K-뷰티의 우수성을 전 세계에 알리고 의료관광 산업의 지속적인 성장을 도모하기 위해, 해외 인플루언서 약 150여명을 대상으로 다양한 뷰티 브랜드와 병·의원이 참여해 의료 서비스 및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행사다. 메디컬과 뷰티의 융합을 통해 새로운 글로벌 교류의 장을 만들어내자는 목표 하에 한국 의료의 우수성과 기업 상생 생태계 조성에 의의를 두고 있다.
뉴트리원이 운영하고 있는 비비랩은 참석 브랜드사 중 유일한 이너뷰티 브랜드로, 해외 인플루언서들에게 콜라겐을 비롯한 다양한 이너뷰티 제품을 선보이며 글로벌 대표 K-이너뷰티 브랜드로서 입지를 공고히 했다. 또한 해외 인플루언서 대상 K-이너뷰티 전파를 위해 주요 제품 전시 및 체험 이벤트를 다채롭게 진행했다. 대표 제품인 ‘저분자 콜라겐 S’는 전 세계적으로 크게 사랑받고 있는 콜라겐으로 항산화 특허성분인 SF3X-7과 영국산 비타민C 등을 함유했다.
해당 행사에서 뉴트리원은 비비랩 외에도 자회사 딥런 산하의 뷰티 브랜드 ‘라플랑’의 PDRN 라인업을 비롯해 스킨케어 브랜드 ‘오하나’의 선세럼과 진정에 특화된 테카테카의 카밍 제품 라인업을 함께 선보이며 뷰티 카테고리의 확장을 다시 한번 알렸다.
뉴트리원 관계자는 “비비랩이 국내 대표 이너뷰티 브랜드로서 K-뷰티를 알릴 수 있는 자리에 함께 할 수 있어 영광이었다”며 “이너뷰티를 위한 기술력과 철학을 담아낸 비비랩의 콜라겐이 글로벌에서 앞으로도 높은 인기를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