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건뉴스=이용학 기자] 국내외 디저트 제조 및 납품 전문 기업 케익드라마가 대표 제품인 ‘베이글칩’의 누적 판매 75만 봉 돌파를 기념해, 국내 카페 사업자 및 납품 업체를 대상으로 한 특별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케익드라마의 베이글칩은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 중국 등 해외에서 누적 75만 봉 이상 판매된 인기 제품으로, 고객들로부터 “바삭하고 맛있다”, “음료와 찰떡궁합”이라는 후기를 얻으며 국내는 물론 해외 디저트 납품 시장에서 입지를 확대하고 있다.
해당 제품은 달콤함과 바삭함을 한 입에 느낄 수 있는 허니버터맛과 감칠맛을 더해 남녀노소 좋아하는 갈릭버터맛 두 가지로 구성돼 있다. 완제품 포장으로 바로 제공 가능한 간편한 스낵이라는 점에서 바쁜 카페 운영 환경과 적합하며 음료와 함께 구성 시 객단가 상승에 효과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2025년 7월 1일부터 14일까지 단 2주간 진행되는 한정 혜택으로, 여름철 매출이 감소하는 시기를 고려해 소형 카페 및 개인 매장에서도 부담 없이 구매하고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자세한 사항은 케익드라마 자사몰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케익드라마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기존 구매 고객뿐 아니라 신규 거래처까지 혜택을 나눠주고자 하는 실속형 이벤트”라며, “여름철 떨어지는 카페, 사업장의 매출 보완을 고민하는 점주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케익드라마는 베이글칩, 제로티라미수 같은 트렌디한 디저트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다. 업계 관계자 및 카페 점주들이 주목할 만한 신제품 정보는 자사몰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