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뉴스=이용학 기자] 남성 전문 브랜드 ㈜윈도우넛이 선보인 ‘스테론정’이 국내 출시 두 달 만에 1차 물량 전량 품절을 기록했다. 단순한 활력제가 아닌, 남성호르몬(테스토스테론)의 자연스러운 회복에 집중한 이 제품은 출시 직후부터 입소문을 타고 빠르게 확산되며, 일명 ‘남성 갱년기 필수템’으로 불리고 있다.
올해 2월, 스테론정이 국내에 첫 출시됐을 당시 브랜드 관계자는 “오직 남성을 위한 브랜드로 만들겠다”며 당당한 포부를 밝혔고, 이는 수많은 남성 소비자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다. 이후 각종 인터뷰와 커뮤니티를 통해 ‘남성 건강을 위한 진짜 솔루션’이라는 브랜드 철학이 전해지면서, 제품에 대한 신뢰도가 자연스럽게 쌓여갔다.
스테론정은 특히 SCI급 논문에서 입증된 성기능 개선 원료 쌍별귀뚜라미를 핵심으로, 마늘과 생강 등 천연 활력소재를 배합해, 남성호르몬 증가와 성기능 개선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현재 스테론정 2차 물량은 5월 13일 입고돼, 16일부터 순차 출고가 시작될 예정”이라며 “재입고 전에 예약 구매를 마치지 않으면 다음 입고일은 미정인 만큼 서두르는 것이 좋다”고 덧붙였다.
한편, 스테론정은 단순한 성기능 보조제가 아닌, 체내에서 자연스럽게 남성호르몬을 끌어올리는 제품으로 설계돼 내성이나 부작용에 대한 부담 없이 꾸준한 복용이 가능하다. 이 점 또한 기존 시장의 한계를 뚫고 남성 소비자들의 충성도를 높이는 핵심 포인트로 작용했다.
현재 스테론정은 공식 온라인몰에서 예약 구매가 가능하며, 조기 소진 시 별도 공지가 있을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