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6.30 (월)

  • 구름조금서울 29.1℃
  • 박무인천 26.9℃
  • 구름많음원주 26.8℃
  • 구름조금수원 28.8℃
  • 맑음청주 29.3℃
  • 구름조금대전 30.2℃
  • 맑음대구 32.3℃
  • 맑음전주 32.5℃
  • 연무울산 29.4℃
  • 구름조금창원 31.2℃
  • 맑음광주 31.6℃
  • 구름조금부산 26.6℃
  • 구름많음목포 30.4℃
  • 맑음제주 29.6℃
  • 구름조금천안 27.7℃
  • 구름많음구미 32.0℃
기상청 제공

비건

아렌시아, 국내 올리브영 이어 일본 긴자 로프트 특설매대 행사도 성료

 

[비건뉴스=이용학 기자] 국내에서 올리브영을 통해 소비자와 만나고 있는 비건 뷰티브랜드 아렌시아(Arencia)가 일본 도쿄의 프리미엄 상권인 긴자의 로프트(LOFT) 매장에서 진행한 단독 특설매대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번 팝업은 4월 19일부터 5월 2일까지 약 2주간 로프트 긴자점에서 운영됐으며, 짧은 운영 기간에도 불구하고 마스크 제품은 빠르게 품절됐고 블랙 스크럽 역시 높은 판매고를 올려 전반적으로 고객들의 높은 관심과 호응을 얻었다.

 

특히 긴자점은 일본 내에서도 고급 소비층이 모이는 지역으로, 아렌시아는 이곳 로프트 매장에서 단독 매대를 통해 브랜드 고유의 감도와 아이덴티티를 집중적으로 선보일 수 있었다는 평이다. 로프트 측도 높은 성과에 만족감을 나타냈으며, 매장 MD들 사이에서도 긍정적인 평가를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이에 따라 추후 추가 협업도 논의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아렌시아는 이번 팝업을 통해 일본 내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확장하는 계기를 마련했으며, 로프트 역시 아렌시아가 일본 소비자들에게 고급 비건 뷰티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감을 보이고 있다.

 

 

이미 한국에서는 올리브영 입점을 통해 전국적으로 판매되고 있는 아렌시아는 일본 내에서는 로프트를 중심으로 브랜드 입지를 다져가고 있으며, 지난 ‘로프트 코스페스(LOFT COSFES)’와 같은 주요 뷰티 이벤트에도 참여해 글로벌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고 있다.

 

현재 아렌시아는 일본을 포함해 전 세계 35개국에 수출 중이며, 홍콩 사사(Sasa)를 비롯해 각국의 대표 뷰티 리테일 채널과의 협업을 통해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긴자 팝업을 통해 일본 시장에서 아렌시아의 경쟁력을 재확인할 수 있었다”며 “K-뷰티 대표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세계 시장에서 아렌시아의 존재감을 더욱 확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배너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