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건뉴스=이용학 기자] 초당두부를 활용한 업사이클 뷰티 브랜드 ‘에스투(ESTU)’가 롯데온 입점을 기념해 체험특가와 함께 ‘뷰세라위크’ 할인 프로모션을 연이어 진행한다.
현재 롯데온에서는 에스투의 대표 제품을 체험특가로 8천원대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가 진행 중이며, 오는 13일부터 18일까지는 롯데온 뷰세라위크를 맞아 최대 53% 할인 혜택으로 행사가 이어질 예정이다.
에스투는 초당두부를 주요 원료로 활용한 자연 친화 스킨케어 브랜드로, 대표 제품인 ‘초당 포어 리프팅 앰플’은 모공 축소 및 색소 케어, 피부 탄력 개선 효과가 있으며, ‘초당 모이스처 크림’의 경우 100시간 이상의 보습 지속력을 임상으로 입증받았다.
두 제품 모두 친환경 원료사 옵트바이오와 공동 개발한 자연 유래 성분을 메인으로 사용해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비건 인증을 획득하고 업사이클 패키지를 적용하는 등 ‘지속 가능한 뷰티’ 실현에 앞장서고 있다.
에스투 관계자는 “현재 진행 중인 체험특가에 더해 뷰세라위크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자연과 피부 건강을 동시에 고려한 고품질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에스투의 제품과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롯데온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