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뉴스=김민정 기자] 네이버광고 자동입찰 솔루션 키워드비드가 신규 오픈 기념으로 15일 무료 서비스 제공 및 회원 등록 시 평생 무료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키워드비드는 네이버 공식 API를 활용한 실시간 순위 기반의 자동입찰프로그램이다. 사용자에게 최적화 된 깔끔한 인터페이스와 광고대행사에서 직접 만들었기 때문에 광고관리에 필요한 기능들은 대부분 키워드비드로 제어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네이버 파워링크는 물론 쇼핑검색광고, 파워컨텐츠 세 가지 모두 한번에 입찰이 가능하다.
주요 특징으로 ‘스케줄 기능’은 그룹별로 요일과 시간대를 설정해서 희망 순위, 최대 입찰가 등을 다르게 컨트롤 할 수 있다. ‘지역설정 기능’은 순위 확인 지역을 읍, 면, 동까지 세분화해서 설정이 가능하며, ‘더보기 영역 입찰기능’은 통합검색 영역뿐만 아니라 더보기 영역도 순위를 확인해서 입찰할 수 있다. 또한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가 필요 없는 웹방식으로 언제 어디서나 24시간, 스마트폰으로도 입찰 및 관리가 가능하다.
관계자는 “키워드비드는 10년 이상 경력의 마케터들과 15년차 자동입찰 개발자가 만나 네이버API 기술을 활용한 궁극의 자동입찰프로그램으로, 경쟁이 치열한 광고 시장에서 효율적이고 합리적인 광고 운영을 통해 고객사의 사업 성장에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현재 카카오톡 상담 신청시 15일 무료 테스트가 가능하며, 클라이언트 회원 등록시 평생 무료 제공은 물론 전문담당자를 배정해 광고관리를 지원한다.
키워드비드의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네이버 공식 API를 사용해 대행사, 개인 광고주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