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뉴스=김민정 기자]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바이퀸(VIQUEEN)이 첨가물 없이 100% 유기농 레몬만을 착즙한 ‘데일리 유기농 레몬즙x14’을 많은 고객님들의 성원에 힘입어 8월 26일 오전 10시 25분 CJ홈쇼핑에서 7차 홈쇼핑을 라이브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첫 방송부터 200% 이상의 판매량을 달성한 바이퀸 데일리 유기농 레몬즙은 무려 6번의 방송에서도 완판 행진을 이어가며 그 기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날 CJ홈쇼핑에서 진행하는 구성은 CJ 단독구성으로 현재 대한민국을 강타하고 있는 데일리 유기농 레몬즙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방송 중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관계자는 “많은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감사하게도 홈쇼핑에서 완판 행진을 이어 가고 있다. 레몬즙의 신선도를 유지를 위해 당일수확 당일착즙 원칙을 지켜 생산된 원료만 취급하고 있으며 최고의 신선함을 위해 항공으로 원료를 수입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출시 후 세달 간 약 500만포 이상 판매된 제품으로 홈쇼핑에서도 6차례 완판된 만큼 이미 뛰어난 제품성을 인정받은 제품이며, 이번 CJ홈쇼핑 LIVE 방송에서 파격적인 혜택으로 선보일 예정이니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