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뉴스=김민정 기자] 물 없이 100% 사과만 착즙해 만든 라이킷의 ‘두유라이크 애플’이 리뉴얼 론칭했다고 16일 밝혔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파라바이오틱스를 함유해 더욱 건강한 리뉴얼 제품인 ‘두유라이크 애플 락토업’은 국내산 실판매용 최고 등급의 사과를 가열하지 않고 짜낸 착즙 공법으로 만든 과채주스다. 물을 첨가하거나 열을 가하지 않고 100% 프리미엄 사과만을 압착해 사과의 맛과 향이 풍부하다. 여기에 비타민과 영양소를 파괴하지 않는 착즙법을 더해 더욱 건강하다.
그뿐만 아니라 땅에 떨어진 낙과나 파지 사과 대신 국내산 실판매용 사과 중 350~400g 이상의 최고 등급만 엄선해 더욱 믿고 먹을 수 있다. 이러한 두유라이크 애플 락토업은 HACCP 인증 시설에서 제조되며, 식약처에서 품질 인증을 받았다. 잔류 농약 320종 검사에서 모든 성분이 ‘불검출’됐으며, 납과 대장균군, 일반세균수 검사성적서에서도 ‘적합함’을 판정받았다.
또한 100% 착즙 사과즙 두유라이크 애플 락토업은 빛과 온도, 세균을 철벽 방어할 수 있는 4중지 스파우트 파우치에 넣어 배송되기 때문에 더욱 안전하다.
냉장 보관 후 마시면 진한 당도를 느낄 수 있으며, 냉동실에 얼려 먹으면 샤베트처럼 즐길 수 있다.
라이킷 관계자는 “아침에 먹는 사과는 ‘금사과’라 해 매일 먹으면 의사를 만날 일이 없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건강에 좋다. 매일 아침 두유라이크 애플 락토업을 챙기는 습관만으로도 건강을 간편하게 챙기실 수 있을 것이다. 이러한 제품에 5세대 유산균 파라바이오틱스 함유함으로써 장 건강까지 책임지고자 한다”고 전했다.
한편 리뉴얼된 두유라이크 애플 락토업은 네이버 쇼핑에서 만나볼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