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뉴스=권광원 기자] 비건 색조 브랜드 딘토는 3일 경북 경주 황룡원에서 열린 ‘APEC CEO 서밋 코리아 2025’ K-뷰티 파빌리온의 협력 브랜드로 참여해 행사를 마쳤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 K-뷰티 파빌리온은 APEC 회원국 정상 배우자 및 글로벌 VIP를 대상으로 국내 뷰티 기술과 감성을 소개했다. 딘토는 AI·AR 기반 셀카 분석으로 퍼스널 컬러를 진단하는 ‘잼페이스(ZAMFACE)’와 협업해 체험형 프로그램을 선보였으며, 현장 반응이 긍정적이었다고 전했다.
딘토 관계자는 “APEC CEO 서밋을 통해 K-뷰티의 진수를 주요 내빈에게 소개하게 돼 의미가 있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으로 K-뷰티의 글로벌 확산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