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뉴스=이용학 기자] 아시안게임 금메달리스트이자 세계 랭킹 1위 출신의 태권도 스타 이대훈이 방송을 통해 눈 건강을 위해 섭취하고 있는 건강기능식품 ‘솔티스 눈 프로텍션 프로 S2’를 소개했다.
이대훈은 “몸의 건강은 꾸준한 운동을 통해 관리할 수 있지만 눈 건강은 운동으로 관리할 수 없다”며 “눈이 더 나빠지기 전에 다양한 제품을 비교해 보고 눈 건강에 좋은 건강기능식품으로 ‘솔티스 눈 프로텍션 프로 S2’를 찾았다”고 전했다.
이어 “솔티스 눈 프로텍션 프로S2에 들어있는 아스타잔틴은 눈 피로도 개선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며, 체내에서 생성되지 않아 눈 건강을 위해서 반드시 외부에서 섭취해 줘야 한다”고 덧붙였다.
방송에 소개된 솔티스 눈 프로텍션 프로 S2는 하루에 단 한 알로 1일 섭취량에 가장 적합한 일 5mg의 아스타잔틴을 섭취할 수 있으며, 눈에 좋은 당근에 많이 들어있는 ‘베타카로틴’을 비롯해 오메가3, 블루베리 농축분말, 빌베리 추출물 등이 함께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이다.
솔티스 눈 프로텍션 프로 S2는 기존 제품 대비 아스타잔틴 함량을 25% 늘려 리뉴얼한 제품이다. 아스타잔틴 함량이 늘어났지만, 가격은 기존 제품과 동일하다. 세계 최초로 아스타잔틴 배양에 성공한 아스타리얼(AstaReal)사의 프리미엄 원료만을 사용하며 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 기준 GMP 인증, HACCP(해썹) 인증 시설에서 제조한다.
한편 솔티스 눈 프로텍션 프로 S2는 제품 리뉴얼 이후 주문량이 폭주해 현재 사전예약자에 한해 62% 할인을 진행 중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