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건뉴스=최유리 기자] K-뷰티의 혁신을 이끄는 (주)이에스인터네셔널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아포테가 러시아 모스크바에서 개최된 'Intercham Expo 2024'에서 첨단 스킨케어 솔루션을 선보이며 글로벌 시장 진출을 가속화하고 있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9일부터 12일까지 열린 이번 박람회에서 APOTHE는 '클린 더마(Clean Derma)'와 '뷰티 크리에이티브 솔루션(Beauty Creative Solutions)'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반영한 과학적인 부스 디자인으로 관람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APOTHE는 첨단 피부 연구를 기반으로 개발된 혁신적인 펩타이드 11가지 성분이 들어간 스킨케어 제품과 한국콜마에서 제조한 APOTHE의 최신 선케어 제품 UV CERA6X LACTO AQUA SUN ESSENCE SPF50+가 독일 더마테스트(Dermatest)에서 최고 등급인 '엑설런트 5스타' 인증으로 안전을 더한 선케어 제품이 이번 전시회를 통해 전 세계 뷰티 전문가와 업계 관계자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았다. 민감성 피부, 탄력이 부족한 피부, 노화 피부 등 다양한 피부 고민에 대한 과학적이고 효과적인 솔루션을 제시하며 글로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로서의 경쟁력을 입증했다.

APOTHE 관계자는 "이번 Intercharm Expo 참가는 러시아와 유럽 시장 진출을 위한 전략적 교두보가 될 것"이라며 "깨끗하고 안전한 성분을 바탕으로 한 과학적인 스킨케어 솔루션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K-뷰티의 우수성을 알리겠다"고 전했다.
한편 APOTHE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자사 웹사이트 및 아마존, Qoo10, 러시아 올리브영이라 불리는 골든애플, 레뚜왈등에서 구매할 수 있는 주력 제품들을 소개하며 러시아 및 유럽 시장에서의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함께 글로벌 스킨케어 시장에서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