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건뉴스=이용학 기자] 스마트팩토리·자동화 설비 전문기업 톱텍(대표이사 정지용)이 충남 아산 사업장에서 경력직과 경력무관 인재를 동시에 모집한다.
경력직 채용은 스마트팩토리 물류자동화 소프트웨어(S/W) 개발과 PC 제어 2개 직무에서 진행된다. 스마트팩토리 분야는 경력 5~10년을 요구하며 물류자동화 소프트웨어 개발 업무를 담당한다. PC 제어 분야는 경력 2~10년 지원이 가능하며 2차전지·디스플레이·반도체 스마트팩토리 관련 자동화 설비의 소프트웨어 개발과 세팅, 공장 자동화 시스템 프로그램 개발 및 모션 제어 프로그래밍을 맡는다.
경력무관 채용은 해외고객대응과 해외 기술영업 2개 직무에서 이뤄진다. 해외고객대응 직무는 해외 고객사 대응과 기술협의 통역, 고객사 의뢰에 따른 컨택 센터 운영, 공정 프로젝트 매니지먼트 보조 업무를 담당한다. 해외 기술영업 직무는 F.A 시스템 관련 해외 영업을 맡으며, 고객사 요구 사양에 따른 견적과 납기 제안, 프로세스 최적화, 신제품 개발 지원을 수행한다.
모든 직무는 학력 제한이 없으며, 영어 능통자와 공학계열 전공자를 우대한다. 근무지는 아산시 둔포면 아산밸리로에 위치한 아산 사업장이다. 정규직 채용으로 수습기간은 3개월이며, 급여는 면접 후 결정된다. 회사는 기숙사 제공, 구내식당 운영, 체력단련실, 자녀 학자금 지원, 콘도·리조트 이용권 등 복리후생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지원은 사람인을 통한 온라인 이력서 제출 방식으로 오는 9월 7일 자정까지 가능하다. 전형 절차는 서류 심사, 1차 면접, 채용 건강검진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확정한다.
톱텍은 “스마트팩토리와 글로벌 사업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경력과 무관하게 다양한 인재 확보에 나섰다”며 “회사의 성장과 함께할 지원자의 관심을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