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건뉴스=이용학 기자] 보고신약의 스마트스토어 '보고온'이 2025년 첫 쇼핑라이브를 약사 전용몰에서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보고신약에 따르면, 내년 1월 7일 진행되는 이번 쇼핑라이브는 일반 소비자가 아닌 약사들만이 이용할 수 있는 전용몰에서 특별 기획된다. 이는 전문성과 신뢰성을 바탕으로 한 보고신약의 제품 경쟁력을 보여주는 것으로 평가된다.
보고신약은 그동안 △마시는 콜라겐 5000 △메가헛개10000 △피로액골드 △피로개선엔 등 다양한 주력 제품을 쇼핑라이브를 통해 소개해 왔다. 각 쇼핑라이브 영상은 수십만 회의 시청 조회수를 기록하며 현재도 활발한 판매가 이어지고 있다.
특히 2025년부터는 이번 쇼핑라이브를 시작으로 약사를 대상으로 한 라이브 방송을 확대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제품 경쟁력을 한층 강화하고 소비자들에게 더욱 유용한 제품을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업체 관계자는 "약사분들이 고객들에게 자신 있게 소개하고 제공할 수 있도록 쇼핑라이브를 통해 제품을 잘 알리도록 할 것"이라며 "향후 더 많은 분과 함께 할 수 있게 고객 접점을 늘려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보고온'은 보고신약의 다양한 제품을 쉽게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는 스마트스토어로, 소비자들에게 정확한 제품 정보 전달과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