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뉴스=김민정 기자] 네이버 검색광고 자동입찰 솔루션 ‘엔비드(NBid)’가 가을을 맞아 신규 광고주를 대상으로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지난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광고주가 7일 동안 엔비드의 모든 기능을 제한 없이 활용하며 자동입찰 솔루션의 필요성과 효과를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엔비드는 광고주가 설정한 목표 순위와 클릭 단가 한도를 기반으로 실시간 입찰가를 조정해 안정적인 노출을 유지해주는 검색광고 자동입찰 솔루션이다. 파워링크와 쇼핑검색광고를 동시에 관리할 수 있으며, 대량 수정 기능을 통해 수백 개의 키워드와 캠페인을 일괄 등록·수정할 수 있어 대규모 쇼핑몰이나 광고대행사에서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
또한 웹 기반 프로그램으로 장소 제약 없이 접속이 가능하고, 자체 알고리즘을 통해 높은 정확도로 순위를 유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광고주는 무료체험 기간 동안 실제 계정에 적용해 순위 변화를 확인할 수 있다.
엔비드 운영사 관계자는 “이번 가을 무료제공 이벤트는 광고주들이 직접 성과를 확인하며 자동입찰 솔루션의 필요성을 체감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기능 개선을 통해 광고 운영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솔루션으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번 무료체험 이벤트는 지난 1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신청은 엔비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