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뉴스] 글로벌 스포츠 뉴트리션 브랜드 BSN이 브랜드 모델 홍범석과 함께한 신규 캠페인 영상 ‘Let’s BSN’을 공개하고, ‘홍범석과 함께하는 하이록스 클래스’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지난 9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BSN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됐으며, 홍범석이 실제 훈련 과정에서 실천하는 이른바 ‘BSN 루틴’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영상에서는 운동 전 프리워크아웃 제품 ‘노익스플로드(N.O.-XPLODE)’를 섭취한 뒤 고강도 훈련을 진행하고, 운동 후 단백질 보충제 ‘신타6(SYNTHA 6)’를 활용하는 장면이 담겼다.
회사 측에 따르면 노익스플로드는 카페인, 아르기닌, 크레아틴, 판토텐산 등을 함유한 제품으로, 한국 시장에 맞춰 성분 배합을 조정해 리뉴얼했다. 인공 색소를 첨가하지 않았다는 점을 특징으로 제시했다. 신타6는 단백질 보충제로, 브랜드의 대표 제품군에 해당한다.
BSN은 영상 공개와 함께 ‘Let’s BSN 6주 하이록스 클래스’ 참가자 모집도 진행한다. 관계자는 “홍범석 선수의 훈련 방식을 소비자가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뉴트리션 루틴과 트레이닝을 결합한 프로그램을 통해 퍼포먼스 향상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클래스 참가자는 홍범석과 코치진의 트레이닝을 받을 수 있으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노익스플로드와 신타6, 티셔츠, 쉐이커 등으로 구성된 ‘Let’s BSN 키트’를 제공한다.
모집 기간은 2월 9~22일이며, 신청은 BSN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