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OTTY, 현대백화점 팝업 오픈…SS26 첫 공개

판교·중동 순차 운영

 

[비건뉴스] 니트웨어 브랜드 KNOTTY가 현대백화점 팝업스토어를 열고 SSS26 컬렉션을 처음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팝업스토어는 오는 20일부터 3월 5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 3층에서 1차로 운영된다. 이어 3월 19일부터 4월 19일까지 현대백화점 중동점 2층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현대백화점 판교점과 중동점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브랜드의 니트 데님 스타일을 오프라인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KNOTTY는 니트에 데님 디테일을 접목한 디자인을 전개해 온 니트웨어 브랜드다. 밝은 색감과 다양한 실루엣을 중심으로 일상복 제품군을 구성해 왔다.

 

이번 팝업에서는 SSS26 컬렉션을 최초 공개한다. 부츠컷, 와이드컷, 스트레이트컷, 7부, 반바지 등으로 구성된 데님 니트 팬츠를 선보이며, 워셔블 니트를 적용해 물세탁이 가능하도록 설계했다는 것이 브랜드 측 설명이다.

 

행사 기간에는 오프라인 매장 한정으로 10~2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구매 고객에게는 일러스트 작가 Haley Tippman과 협업한 굿즈를 증정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편안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충족하는 니트 데님을 오프라인 공간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이번 시즌 컬렉션을 가장 먼저 소개하는 자리”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