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위, 그리너리 카밍 토너 패드 출시

 

[비건뉴스] 주식회사 텍스처의 스킨케어 브랜드 플로위가 13일 ‘그리너리 카밍 토너 패드’를 공식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플로위는 PDRN을 중심으로 한 스킨케어 라인업을 선보여 온 브랜드다. 대표 제품으로는 PDRN 트리플 코어 앰플과 PDRN 액티브 베리어 크림 등이 있다.

 

이번 신제품은 외부 자극으로 예민해진 피부 진정에 초점을 맞춘 토너 패드다. 히터와 에어컨 사용, 건조한 공기, 날씨 변화 등 일상적 환경 요인에 노출된 피부를 한 장으로 관리하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회사 측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제주산 편백수 100000ppm을 함유했다. 진정 특화 성분으로 소개된 빈테린 펩타이드를 10000ppm 적용했으며, 미백 기능성 성분과 멜라제로 V2를 함께 배합했다는 설명이다.

 

패드 크기는 7×6cm로 양 볼을 덮을 수 있는 대형 규격으로 제작됐다. 5대5 절취선을 적용해 이마, 턱, 볼 등 부위에 맞춰 나눠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했으며, 극세사 100% 셀룰로오스 시트를 사용했다.

 

사용 방법은 세안 후 눈가를 피해 얼굴 전체를 피부 결 방향으로 닦아낸 뒤 흡수시키는 방식이다. 필요 시 절취선을 활용해 특정 부위에 일정 시간 부착해 사용할 수 있다.

 

플로위 관계자는 “피부 본연의 컨디션을 고려한 진정 케어를 목표로 성분 배합과 함량 설계에 집중했다”며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 피부 상태를 정돈하는 데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배너
배너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