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건뉴스=김민정 기자] 키워드비드는 다가오는 봄을 맞아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네이버 검색 광고 자동입찰 서비스 15일 무료 제공 및 회원 등록 시 평생 무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키워드비드는 네이버 공식 API를 활용한 실시간 순위 기반의 네이버 검색 광고 자동입찰 프로그램이다. 광고 운영 시 순위 도달을 위해 직접 입찰가를 조절할 필요 없이, 목표로 하는 순위에 자동으로 도달 및 실시간 유지 관리가 가능하다.
주요 특징으로 ‘스케줄 기능’은 그룹별로 요일과 시간대를 설정해서 희망 순위, 최대 입찰가 등을 다르게 컨트롤 할 수 있다. ‘지역설정 기능’은 읍, 면, 동까지 세분화해서 설정이 가능해 지역 기반 마케팅에 유리하고 ‘더보기 영역 입찰기능’은 통합검색 영역뿐만 아니라 더보기 영역도 순위를 확인해서 입찰할 수 있다.
네이버 파워링크는 물론 쇼핑검색광고(스마트스토어), 파워컨텐츠 광고도 자동입찰이 가능하다. 최근 서버 증설 등 성능 업그레이드를 마친 키워드비드는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가 필요 없는 웹방식으로 언제 어디서나 24시간, 스마트폰으로도 입찰 순위확인 및 관리를 할 수 있다.
관계자는 “키워드비드는 15년 이상 경력의 마케터들과 자동입찰 전문 개발자가 직접 개발, 운영하는 프로그램으로, 실무자 입장에서 광고순위 관리에 실용적이고 유용한 기능이 탑재돼 있고, 새로운 이슈에 대한 발 빠른 대응이 가능하다"며, “수많은 키워드의 순위를 수작업으로 관리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으므로 자동입찰 프로그램을 통해 네이버 파워링크, 스마트스토어, 파워컨텐츠 광고 관리에 소요되는 자원 및 광고비를 절감하고 효율을 극대화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현재 카카오톡 상담 신청 시 15일 무료 테스트가 가능하며, 클라이언트 회원 등록 시 평생 무료 제공은 물론 전문담당자를 배정해 광고관리를 지원한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