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뉴스=박민수 기자] KT여의도웨딩컨벤션은 오는 6월 기업 시상식과 마케팅 세미나 등 다양한 기업 행사와 임직원 대상 강연을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상반기를 마무리하고 여름 성수기를 준비하는 기업들이 신제품 론칭 행사와 할인 행사, 창립기념일 행사 등을 준비하는 가운데, KT여의도웨딩컨벤션은 평일에는 기업 행사를, 주말에는 결혼식을 병행하며 운영 중이다.
특히 중견·중소기업을 위한 강연과 CEO 아카데미 등 다양한 기업 행사를 주중에 진행하면서 효율적인 공간 활용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KT여의도웨딩컨벤션 관계자는 "최근 예비 신혼부부들이 예식장 선택 시 교통편과 주차시설, 연회 음식 수준, 내부 인테리어 등을 꼼꼼하게 따지고 있다"며 "매년 예식홀 리노베이션을 비롯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웨딩컨벤션은 오는 7~8월 여름 시즌을 맞아 특별 '써머 웨딩 패키지'를 진행하며, 2026년 1~2월 겨울 시즌 예식을 위한 패키지도 준비하고 있다. 특히 신년을 맞아 내년 초 예식을 진행하는 예비 부부들을 위한 프로모션도 마련된다.
최근 개그맨 정해철과 tvN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김철민이 이곳에서 결혼식을 올리는 등 연예인들의 결혼 장소로도 주목받고 있으며, 극장식 홀을 활용해 대종상 영화제 기자회견과 가수들의 신곡 발표회장으로도 활용되고 있다.
한편, 자세한 프로모션 정보는 KT여의도웨딩컨벤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